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로다비
제 것인 줄 알았는데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삶, 그 속에 담긴 이야기들과, 감정을 씁니다.
팔로우
다채로운 윤슬
꿈 많고 하고 싶은 게 많은 윤슬입니다 :)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따스한 골방
정신분석을 공부하는 정신과 의사 김원우입니다. 생각의 조각들을 하나둘씩 모아두고 있습니다. 겨울같이 추운 하루일 때, 이곳의 온기가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쓰는 오데트
행복한 엄마를 꿈꾸는 40대 워킹맘. 브랜드 미션 "엄마도 행복할 권리가 있음을 인지시키고 그 여정을 돕는다" 저서>> 공저 '그 집 식구들의 비밀'
팔로우
고요한 숲
12년차 심리치료사. 각자의 마음정원을 스스로 돌볼 수 있도록 돕는 사람.
팔로우
루시골드
하고 싶은 거 다 하며 살고 싶은 두 아이의 엄마. 아이들을 통해 내 안의 날개를 발견하고, 글쓰기를 통해 날아 오르는 중! 엄마작가 커뮤니티 ‘엄마성장연구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오르
기자에서 엄마, 글쓰기 선생. 일과 가정. 인생의 수많은 갈림길에서 고민해 온 여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han
없음
팔로우
일이삼사 자유
일상을 살며 깨달은 것들에 대해 글쓰기를 좋아해서 무엇이든 끄적이던 습관을 이제 이 곳을 방문해주시는 귀한 분들과 서로 소통하며 나누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꾸벅.
팔로우
곽도희
곽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단단
가족이라는 덩어리에서 ‘나’로 살아가기, 내 상처를 제대로 공감해주는 일을 하려 합니다. 단단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요.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황선미
코헬렛 카운슬링 대표, 상담학 박사. 저서 <희망가족> <처음 시작하는 MMPI> <나도 내 감정과 친해지고 싶다> <받아들이면 알게 되는 것들>. 연애소설 작가의 꿈 진행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