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에서는 경쟁입찰 프레젠테이션 뿐만 아니라 채용지원도 합니다!
채용공고를 누구보다 빨리 파악해서 (경쟁입찰 마스터과정의) 드리머군단과 공유하고,
드리머에서 지원하시는 분들을 마음을다해 도와드리죠.
이력서 작성부터, 각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맞추어 지원자의 강점을 컨셉화하고
자기소개 및 5분 PT 발표 구성까지도 도와드려요.
오늘도 해당 대기업 프레젠터로 지원하신 우리 드리머군단 면접 스터디를 진행했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드리머에서 지원하신 분들은 모두 서류 합격을 하고 최종까지 올라갔다는 사실 !!
그래서 오늘은 최종 면접을 앞두고 PT 구성 수정 및 예상질의에 대한 모범답변,
그리고 프레젠터로서 자신의 컨셉과 강점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는 방법들을 스터디했습니다.
저도 옛날 생각 소록소록 나서 좋았어요.
사실 드리머는 지금까지도 많은 기업들에게 발표관련 프레젠터 추천을 의뢰받아오고 있거든요.
그래서 조금 더 넓은 시야로 전문 프레젠터의 업무 영역이나 책임감 등을 강조해드렸습니다.
그리고 하반기에 또다른 대기업들에서 또다시 전문 프레젠터 채용건이 생길 것 같습니다.
좋은 사람 추천해달라는 연락을 자주 받고 있어요.
입찰PT는 배우고 안배우고가 정말 여실하게 차이나기 때문이죠.
드리머스피치 경쟁입찰 마스터과정을 함께하신 분들은 당연히 아시겠지만,
발표만 하는 사람을 전문 프레젠터라고 하지 않습니다 !
제안 전 단계부터 고객사의 니즈를 함께 파악하고, 제안의 전체를 바라보고 이해하고,
고객사의 가려운 곳을 박박(?) 긁어주는 역량 및 순간 돌발사항 들을 모두 케어하는 일이 프레젠터이죠.
프레젠터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그리고 합격하고 싶다면 드리머스피치로 커몬커몬입니다 ^.^
진출뿐만 아니라 채용까지 꿈을 응원하는 기업이 될게요.
이상 여러분의 꿈이 실현될때까지 함께하고, 응원하는 Dream,er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