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3
명
닫기
팔로워
73
명
소윤담
직관과 경험으로 세상을 보고, 직장·사회 부조리를 폭로하고, 사랑과 연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까지 톡톡 튀는 글로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라떼걸
라떼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i
말보다 글이 편한.
팔로우
정블리
정블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여지행
여기... 지금 이 순간이... 행복... 소소한 일상에서 삶의 의미를 담아봅니다. 행복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기에, 행복을 발견하고 찾아가는 그 여정을 함께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현해
결혼하고서야 미래의 허상 대신 '현재의 나'로 살기 시작했습니다. 재능을 탓하며 22개월 만에 방송쟁이를 관두고, 독서지도사로 17년을 보냈지만 아직도 제 머리는 못 깎아요.
팔로우
잠바
직장생활을 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즐기고 있습니다. 전공은 아니지만 서툴게 오래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주작은행성
삶의 목표와 하루의 의미를 찾습니다.
팔로우
업의여정
39년 차 직장인. 경영학 박사. <꼴 보기 싫은 상사와 그럭저럭 잘 지내는 법> 저자, 인정받는 직장 생활, 성공 직장인 응원, 퇴직 준비, 업의 여정을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
팔로우
박승원
박승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채은
팔로우
김서리
김서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r Vector
공학박사 출신 데이터사이언티스트. 커리어와 개인의 성장, AI/data 기술 트렌드에 대해 고민하며 글을 씁니다. 스스로에게 던졌던 질문들에 진심을 담아 글로 남기려 합니다.
팔로우
솔방울
새로운 길을 탐험 중인 백수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조다인
조다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니또글밥상
17년차 개집사였고 노령견이 된 반려견을 보살핀 경험과 다양한 직업군에 종사했던 경험담도 담고 싶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안상현
글쓰는 투자자. 마인드TV 운영자. 삼각산재미난학교 학부모. 저서 '소심한 중년은 안전한 투자에 끌린다' 저서 '나를 알면 세상이 보인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