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고운
매일 조금씩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방법이 뭔지 탐색하며 살아요.
팔로우
윤태웅
콘텐츠 마케터이자 씨네필, 자유로운 글쟁이(지망생)
팔로우
최희서
첫 산문집 <기적일지도 몰라> 전국 서점,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팔로우
Cindy Yesol Lee
안녕하세요? Cindy Yesol Lee의 브런치입니다. 제가 본 좋았던 영화의 리뷰와 일상에서 발견한 소소한 깨달음 그림일기, 시와 에세이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인디스쿨
사단법인 초등교사 커뮤니티 인디스쿨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블블
여전히 떠들고 씁니다.
팔로우
수미
<애매한 재능>, <우울한 엄마들의 살롱>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이지안
제가 가진 경험과 지식으로 타인에게 도움을 줄 때 보람을 느낍니다. 회사에서는 HR 업무로 밥벌이를 합니다.
팔로우
지항수
먼저 살아간 사람(先生)
팔로우
박아나
현재 아트 디렉터라 불리는 옛날 아나운서. 미술 사랑함. 피아노 좀 침. 여행이 특기였었고, 특히 뉴욕 전문가. 프로젝트10019 가동중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현정
자주 마시고 종종 쓰는
팔로우
NuGunGa
누군가가 하고싶은 이야기들을 남깁니다. 무단불펌, 재업로드 및 상업적 사용 금지. Copyright © @NuGunGaGa All rights reserved.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대현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건 없지만 안 하는 건 없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