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tter Place Nov 05. 2016

보라카이 3대 스파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보라카이 스파 3

서둘러 찾아온 추위 탓에 스쳐 지나간 가을이 아쉬운 요즘. 이맘 때 쯤이면 추위를 피해 따뜻한 남쪽 나라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진다.  특히 필리핀의 보라카이는 열대기후로 연평균 기온이 26∼27℃이며, 고운 모래와 깨끗한 해변으로 널리 알려진 세계적인 휴양지이다. 화이트 비치, 푸카쉘 비치 등 약 12개의 해변이 있는 보라카이는 각종 해양 스포츠와 다양한 레저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1년 내내 다이빙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보라카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가지. 스파!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고 싶은 현대인들을 위해 추천하는 보라카이 스파 3곳을 소개하겠다.  





1. 헬리오스 스파 (HELIOS SPA)


헬리오스 스파는 보라카이 3대 스파 중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이다.  유명 리조트를 개조해서 만든 스파 시설로 아늑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한국인 직원이 있어 영어를 못하는 여행자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 여행자들을 위해 보모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파가 끝난 후 깨끗하게 세탁된 옷을 입을 수 있다. 허니스톤, 꿀과 라바스톤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럭셔리 스파 헬리오스!  


✎ 이용 시간: 13:00 / 16:30 / 20:00

✎ 소요 시간: 150~180분 (코스별 상이)




2. 포세이돈 스파 (POSEIDON SPA)


개인 풀장과 자쿠지가 준비되어 있는 포세이돈 스파! 자쿠지,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낸 후 받는 허니마사지는 그야말로 달콤 그 자체이다.  루오산 전망대로 가는 중턱에 위치해 있어 마사지를 받으며 바라보는 뷰가 매우 아름답다. 포세이돈 스파는 영턱스 클럽의 임성은씨가 운영하는 곳으로 헬리오스 스파와 마찬가지로 한국인 직원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해양 액티비티에서 젖은 옷을 세탁할 수 있다. 서비스는 자쿠지 또는 수영장에서 자유시간을 즐긴 후 '등라인 전신 꿀 스크럽' → '태반비누 세안' → '전신 오일 마사지' 등으로 진행되며 모든 서비스가 프라이빗 룸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스파 이다.


✎ 이용 시간: 13:30 / 16:30 / 20:00

✎ 소요 시간: 약 150분



3. 마리스 스파 (MARIS SPA)


페어웨이 블루 리조트 내에 위치한 고급 스파인 마리스 스파! 독립된 빌라로 정원처럼 꾸며 놓아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보라카이의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는 한국인이 많아서 인지 이 곳 마리스 스파에도 한국어를 사용하는 직원이 있다. 마리스 스파의 서비스는  '2시간 동안 노니쿨팩(얼굴), 핫팩 후 오일 마사지(배) → 마사지 후 얼굴에 태반크림' 순으로 진행된다. 페어웨이 프라이빗 비치를 바라보며 특별한 스파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마리스 스파를 추천한다. 


✎ 이용 시간: 10:00 / 14:00 / 17:00 / 20:00

✎ 소요 시간: 120 ~ 180분 (코스별 상이)




→ 자유여행자의 그곳, THERE
→ 데얼진에서 더 많은 콘텐츠 감상하기
→ 보라카이 상품 구입하러 가기
→ THERE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작가의 이전글 THERE's 일석이조 이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