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두블링 한윤석 Jul 06. 2023

두블링 디자인, 우리를 소개합니다.

두블링 디자인 소개

안녕하세요, 현업에서 UX/UI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두블링 한윤석(@duddwoff_yoon)입니다.

저희는 4명의 구성원으로 디자인팀을 만들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윤석 (두블링 DOBLING, UI/UX 디자이너)

원태현 (두블링 DOBLING, 브랜드 디자이너, UX 기획자)

N (두블링 DOBLING, 아트 디렉터)

최희진 (두블링 DOBLING, 캐릭터 디자이너, 2D모션 및 영상 디자이너)

두블링 디자인의 탄생 배경과 소개를 진행하겠습니다.





두블링 디자인 소개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나요?

두블링 탄생 배경

두블링은 대학교에서 시작된 팀이고 처음에는 원태현 디자이너와 저 한윤석 디자이너 둘이 함께 포트폴리오를 만들 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팀이름도 존재하지 않았지만 그러던 디자인 팀이 점차 성장하여 같은 학과 학우들을 현업에서 서로 이끌어주고 끌어줄 목적으로 2명의 팀원을 더 뽑게되었습니다.



그렇게 팀원이 4명이 되었고 우리는 세상에 어떻게 하면 더 도움이되고 사람들을 더 도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때부터 '디자인을 통해 재미있게 놀자'라는 가치로 '두블링'이라는 팀 이름을 만들고 로고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두블링 디자인은 어떤 팀인가요?

두블링 소개

두블링은 각 현업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 4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우리끼리 로고, 앱, 웹, 패키지, 편집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 작업을 하며 재밌게 노는 팀입니다.

디자인, 브랜딩, UI/UX에 대한 아티클을 인스타그램과 브런치, 티스토리에 꾸준히 업로드 하며 교육적 정보 공유도 하고 있습니다.


두블링의 가치와 비전

두블링 디자인은 초기 팀을 꾸릴때 목적인 '디자인을 통해 재미있게 놀자'라는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통해 제작자, 소비자 모두가 만족해야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는 기쁨을 얻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디자인을 통해 세상에 도움이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도와주는데 있습니다.


(브런치 글은 두블링 팀이름으로 UI UX 디자이너 한윤석 개인블로그로 사용하는 중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모션그래픽이 주는 혼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