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애이
30살에 암을 진단받고, 항암치료 중 다시 혼자가 된 내향인의 일기
팔로우
정채린
때로는 슬픔을 샐러드처럼 씹습니다.
팔로우
다루오
다루오 (Daruo) ‘다루오’는 삶의 고통 속에서 성장하고, 상처를 치유하는 여정을 글로 풀어내는 작가이자, 세 아이를 키우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리안
여행을 좋아하고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남편의 불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글쓰기를 통해 마음의 치유와 안식을 얻고 있습니다.
팔로우
밍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매일 달리고 쓰며, 니체처럼 온전히 나 자신으로 세상과 부딪히며 사는 사람.
팔로우
새틔
일상의 특별한 순간들을 섬세한 시선으로 담아냅니다. 가슴으로 마주한 이야기들을 글로 새기며, 따뜻한 공감과 위로가 피어나는 문장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지수의 마음의 품격
오랜 시간 대학병원을 제집처럼 드나들며 취재했다. 호스피스 병동에서 만난 말기 환자들에게 마음이 갔다..2025년 12월 삶과 죽음의 존엄을 생각할 수 있는 책을 출간할 예정이다.
팔로우
김혜원
공부하고 수행하며 삽니다. 삶과 사랑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임선민
믿을 수 없을 만큼 짧은 결혼이 끝나가는 과정의 기록. 이혼, 혹은 어떠한 이유든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 당한 경험을 가진 분들을 위한 글.
팔로우
찡따맨
찐특, 혼자 글쓰면서 떠드는 걸 재미있어 함
팔로우
소금빵
5년간 사랑했던 남자와 결혼을 하고, 1년 반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살면서 갑자기 닥친 아픔을 이겨내는 일기를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윤현진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만 가슴에 품고 이면지만 모으다가 우연한 기회에 책을 출간, ‘사부작 사부작’ 책쓰기 동아리를 하고 있고 항상 한결같은 사람이기를 바라며 글을 쓰고 싶다.
팔로우
실타래
소아청소년과 의사. 아이와 사별 후, 상실 속에서 빛을 찾는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민정
엄마를 가장 애틋해하면서 가장 미워하는 사람. 갈기 갈기 찢겨 놓고도 누구보다 해맑게 웃는 사람.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지만 적당히, 대충, 지금의 순간을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바다와강
읽기와 쓰기, 커피와 불멍, 사진찍기를 좋아함.
팔로우
선호
식품/외식/유통 대기업에서 본부장으로 근무했으며, 27년간 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한 업의 전문가! 食산업에서 창조적 파괴를 통한 새로운 트렌드 및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탱e
when life gives you lemon, make lemonad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