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앙카 Feb 06. 2023

내 인생의 로또

별빛청하, 크림 생맥주(feat.calma)

내 인생의 로또는 지금 이 순간. 당신입니다.


6년, 오랜 연애 끝에 찾아온 권태기.

시간을 갖자며 헤어져 있었죠.  

당신은 내가 없는 새로운 길을 찾아가고 있었고

저는 늘 그랬다는 듯 평범한 일상을 보냈어요.

그랬죠.

나는 늘 자신감에 넘쳤고

당신이 아니어도 더 괜찮은 사람을 만날 거라 확신했어요.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 또 하루를 보냈어요.

어느 날

당신을 대신할 누군가를 만났고

이제는 그 다른 누군가와 새로 시작하려고도 했었죠.

아이러니하게 그렇게 노력할수록 당신이 그리워졌어요

함께했던 시간들과 나누었던 순간들이 짙어졌어요.


누군가 소식을 전해요.

당신은 내가 아닌 다른 인연을 시작했다고.

두려웠어요.

그렇게 내가 잊혀질까봐.

두려웠어요.

내게 주었던 사랑을 빼앗길까봐.

두려웠어요.

지난 날 내게 약속한 모든 것들이 사라질까봐.


20대의 찬란한 추억 속, 매 순간 당신이 없던 적은 없네요.

당신을 기억 속에 지워내기 위해

가위로 싹뚝 오려 내려고 했어요.

20대 나의 청춘은 아무것도 남아 있질 않네요.


용기를 냈어요.

얼굴에 세상 두꺼운 철판을 깔고.

모두가 욕 했겠죠.

너는 그럴 자격이 없다고...


지구 한 바퀴를 돌듯

그렇게 돌아와

다시 만난 당신과 나.


지금 이렇게 크림 생맥주와 별빛 청하를 마시며

눈을 마주치며 여전히 서로를 바라보네요.

사랑해요.

당신의 눈동자에 내가 비치고

내 마음에 당신이 들어와

저를 따뜻하게 안아주네요.


나는 운이 안 좋다

나는 죽을힘을 다해 노력해야 평범한 결과를 얻는다 생각했는데

사실은

세상에 제일 운이 좋은 사람이었어요.

당신 같은 사람을 만났으니까요.


내 인생의 로또

오늘도 내일도 그리고 앞으로도

사랑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_zgKRBrT0Y



 





매거진의 이전글 내 친구들은 아무도 우리 집에 놀러 오지 않았어(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