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산프로 Mar 09. 2020

출간을 해봤습니다.

"퇴근하고 쓰는 글" 당당하게 판매중입니다.


안녕하세요!!

브런치 작가 비산프로입니다.


제가 출간을 해봤습니다.

사실 출판사에서 연락이 오거나, 제가 투고를해서 책으로 만들어보자!!해서 한 것은 아니고 카카오 브런치에서 운영중인 P.O.D 서비스를 통해서 해봤습니다.


그간 "퇴근하고 쓰는 글" 시리즈 글을 써왔습니다.


이런저런 복잡한 생각도 아니고, 삶에 유용한 지식을 주는 내용도 아니지만 그냥 제가 생각했던 날것의 생각 그대로를 적어봤는데...세상이 좋아져서 무료 출간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실제 책으로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제가 1호 구매자가 되었습니다.

며칠후에 집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브런치 작가 프로필에도 "출간작가"로 프로필 변경 신청했습니다.


신기합니다.


물론 제가 출간한 책이 판매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30편 이상의 글을 계속 쓸 수 있게 저를 지지해주신 178명의 구독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싶습니다.


혹시나 어디서 판매하나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나 브런치 작가 프로필을 확인해주세요.

http://www.bookk.co.kr/book/view/76830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재택근무는 나를 행복하게 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