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잇미 May 24. 2018

댕댕이의 첫 비행 후기!

#처음이자#마지막이#될것같다...



꾸루가 첫 비행기 탑승을 도전했어요!

제주도행 비행이라서 비행시간이 짧긴하지만,

떠나기 전 걱정이었던게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 후 많은 준비를 하고 떠난 첫 비행!




인터넷으로 기내용 가방으로 적당한 것들을 찾아보다가

천으로 된 이동장을 구매해서 가져갔어요  




꾸루가 이용한 항공사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었어요




얼굴만 뿅 

뭔가 잘못되었음을 직감한 꾸루..



꺼내라 당장.jpg




기내 탑승 가능 규정은 항공사별로 상이해서

꼬옥 미리 확인해주세요

꾸루가 이용한 항공사는 케이지 포함 6kg이었던 것 같아요




얌전하게 대기하고 있는 꾸루




강아지가 얼굴을 내밀 수 있는 이동장은

비행기를 탑승할 때에 매쉬망까지 꼭 닫아주어야해요




뱅기 탑승 중 홀롤로룰라


이동장 안에 갇혀있는 꾸루가 왠지 걱정되서

챙겨온 간식을 슬쩍 줘봤는데..



ㅋㅋㅋ

좁은 틈으로 잘도 받아먹네!




비행기 이륙 후에는 매쉬망까지 닫은 채

발 밑에 있어야해요


얌전히 잘 있다가 비행기 소리에 놀란건지

계에에속 쉬지 않고 낑낑거리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이제 날이 좀 더워서 그런지

꾸루가 사용한 이동장도 꾸루는 좀 더워하는 것 같았어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그냥 참고만 하셔요!)



처음이자 마지막 비행기 여행.. 안녕..


꾸루의 첫 비행이 더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BvFq9gASei8


작가의 이전글 흔한 댕댕이의 팩 비포&애프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