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충환 Apr 05. 2016

닥터 스트레인지의 내용을 점쳐보자

덕질을 해보자

1.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의 쿠키중 하나가 <닥터 스트레인지>의 내용일수도 있다.


2. 영화의 시작은 당연히 스티븐 스트레인지가 교통사고를 당하고, 치료하기 위한 과정에서  에인션트 원 (틸다 스윈튼) 을 만날것이다.


3. 초중반까지는 스티븐 스트레인지가 에인션트 원에게 훈련받는 내용이 주를 이룰것이다. 근데 이 부분은 과격하고 폭력적으로 묘사될 가능성이 높다. 어쨌든 에인션트 원은 괴팍한 성격일것이다.


4. 바론 모르도 (치웨텔 에지오포)는 빌런과 히어로 사이의 캐릭터로서 유명한 빌런이지만 1편에서는 악역으로 나오지않을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다음편에서는 악역이 될거다.


5. 현재 공개된 도심 장면은 스티븐 스트레인지와 바론 모르도가 함께하고, 매즈 미켈슨과 동양적인 의상을 입은 여성 캐릭터가 다른 시점의 도심에 함께 걷는 스틸컷이 있다. 즉 스티븐 스트레인지와 바론 모르도는 이 시점에서는 사이가 나쁘지않거나, 사이가 나쁘지만 일시적으로 협력하는 상태일수 있다.

6. 도심장면은 클라이막스다. 혹은 클라이막스 이전상황일수도.


7. 매즈 미켈슨의 공개되지않은 배역은 닥터 스트레인지의 메인 빌런중 한명인 "도르마무"이고 같이 나오는 여성은 그의 동생이다. 인간형태를 띄고있는 마왕같은 캐릭터일수도있다. 아니라면 "메피스토텔레스" 역일수도 있다. 어쨌든 둘중 하나다.


8. 매즈 미켈슨이 도르마무면 레이첼 맥아덤스는 클레어Clea 역이 유력하다.


9. 전개는 매우 심플하게, 결국 훈련 뒤 악역이 나타나고, 각성해서 물리치는 전개일테고, 결론 부분에서 매즈 미켈슨이 돌아올수있다는 떡밥정도는 남길수도 있다.


10. 아니면 바론 모르도가 악역으로 전환하며 에인션트 원의 목숨을 노리는 묘사가 마지막에 추가될수도 있다.


11. 적어도 쿠키 장면이 스파이더맨은 아닐거다. 시기상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일수도 있다.


-----


11월에 다시 한번 내가 쓴 글을 보면서 이불을 차던가 아니면 흡족해하던가 둘중 하나겠지.




작가의 이전글 1년전 쯤 오사카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