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블랙 PICK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Black Feb 12. 2020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추천
럭셔리 호텔 다이닝&패키지

2월 14일,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어요. 원래 발렌타인데이는 3세기 로마시대, 황제의 허락 없이는 결혼을 할 수 없었던 연인들의 결혼을 몰래 허락한 죄로 순교한 발렌티누스 사제의 이름을 딴 축일이었는데요. 현재는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 자리 잡았습니다.


연인들을 위한 날인만큼 국내 호텔들도 발 빠르게 발렌타인데이 한정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와 럭셔리한 서비스, 거기에 근사한 다이닝까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기에 호텔만 한 곳도 없을 것 같아요. 

그녀 혹은 그를 감동시킬 이벤트와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 여기어때 블랙이 소개해드리는 호텔에 주목하세요. 풍성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준비한 국내 럭셔리 호텔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이미지 출처: 안다즈 서울 강남

최근 압구정역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2월 14일 저녁, 커플 고객을 대상으로 4코스의 발렌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선보입니다.


이미지 출처: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은 강남의 미식 골목을 새롭게 재해석한 곳으로 다섯 가지 콘셉트의 바와 다이닝이 경계 없이 이어지며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조각보의 총 주방장 하미쉬 닐이 개발한 4코스 메뉴를 당일 한정으로 맛볼 수 있어요.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알마스 캐비어를 곁들인 가리비 세비체를 시작으로 반숙 달걀과 레드와인 소시를 곁들인 로즈마리 스모크향 감자요리, 호주산 와규 안심스테이크와 랍스터, 리치무스 케이크로 마무리되는 코스예요. 샴페인 1잔이 함께 제공되며, 요리와 어울리는 와인도 병이나 잔 단위로 페어링해 즐길 수 있어요. 4코스의 가격은 1인 기준 120,000원입니다. 이용 고객에게는 3시간 무료 주차 혜택도 주어진다고 해요.




안다즈 서울 강남 발렌타인데이 예약가 확인하기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이미지 출처: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한강과 서울 시내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이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객실이 있어 커플들이 선호하는 곳입니다.

호텔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는 2월 14일 단 하루 동안만 발렌타인데이 디너 코스 '케미스트리 오브 푸드 인 러브'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인데요. '케미스트리'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매 코스 식재료 간의 궁합을 극대화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비스타 워커힐 서울

총 2개의 타임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 타임별로 다른 메뉴 구성을 운영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오후 5시 30분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첫 타임에는 참숯에 구운 한우 안심과 왕새우 구이를 메인 메뉴로 카프레제와 관자구이, 캐비아를 곁들인 굴 그라탱, 푸아그라와 트러플을 곁들인 토마토 콘소메 메로구이가 제공됩니다.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두 번째 타임에서는 참숯에 구운 최상급 한우 안심과 완도산 전복구이를 메인 메뉴로 굴 그라탱과 대게살 롤, 캐비아 케이크가 포함된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두 타임 모두 장미향의 스파클링 와인 셔벗과 스페셜 디저트로 로맨틱 발렌타인데이의 대미를 장식합니다. 두 코스 요리의 가격은 각각 190,000원과 230,000원으로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발렌타인데이 예약가 확인하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이미지 출처: 서울드래곤시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스테이크로도 유명하죠.


이미지 출처: 서울드래곤시티

BLT스테이크에서는 USDA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3주간 건조 숙성시킨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국내산 굴과 아귀 관자, 세비체, 오골계, 금귤 및 한라봉 소르베, 구아바와 밀크 푸딩, 식청 디저트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각 테이블별로 발렌타인데이 쁘띠 케이크도 제공된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서울드래곤시티

우리나라 보물 1호 흥인지문이 정면으로 바라보이는 호텔 2층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도 2월 14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발렌타인 디저트 플레이트 패싱 서비스와 업그레이드된 디저트 섹션을 디너 뷔페에 선보입니다. 

이미지 출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11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는 흥인지문 뷰를 배경으로 네 가지 코스 요리와 감미로운 재즈 연주를 감상할 수 있어요. 발렌타인데이 당일 단 하루만 판매되는 '러브 포션 넘버 일레븐'에는 코스 요리와 모엣샹동 골드 에디션 샴페인 1잔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발렌타인데이 예약가 확인하기




서울드래곤시티


이미지 출처: 서울드래곤시티

4개의 호텔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도 커플들을 위한 발렌타인 특선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발렌타인 특선 메뉴인 '로맨스 온 더 테이블'은 네 개의 호텔 가운데서도 가장 럭셔리한 호텔로 손꼽히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로맨스 온 더 테이블'은 훈제연어와 바닷가재 샐러드, 부라타 치즈 토마토 리소토, 모렐 버섯 소스를 곁들인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 딸기 티라미수가 차례로 제공되는 코스 요리로 주문 시 수제 초콜릿 4구가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됩니다. 레스토랑만 예약 시 초콜릿까지 준비되니까 1타2피! 


알라메종은 글라스로 즐길 수 있는 25종의 와인을 비롯해 170여 종의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어요. 발렌타인데이 특선 메뉴에는 특별히 스페인 카바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2인 기준 300,000원이에요.




서울드래곤시티 발렌타인데이 예약가 확인하기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남산 중턱에 위치해 있어 서울 한복판에서 자연 속 휴식을 만끽하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에서는 로맨틱한 하룻밤을 위한 '올 어바웃 발렌타인 패키지'를 2월 8일부터 2월 15일까지 판매합니다. 


올 어바웃 발렌타인 패키지에는 반얀 룸 또는 객실 내 릴렉세이션 풀로 유명한 남산 풀 룸 1박에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이용권과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요. 더불어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몽상클레르의 발렌타인 시즌 한정 케이크가 제공됩니다. 가격은 부가세 불포함 417,000원부터예요.


이미지 출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오너 셰프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도 발렌타인데이 당일 저녁 특선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와 초콜릿을, 문 바에서는 3가지 코스로 구성된 스폐셜 플래터와 샴페인 1병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발렌타인데이 예약가 확인하기




마리나베이 서울


아라뱃길과 맞닿아 있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도심 호텔에선 경험할 수 없는 아름다운 풍경과 이색적인 휴양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요트 선착장 전망의 루프탑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은 SNS에서도 화제가 되기도 했죠?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에서 역시 발렌타인데이를 맞은 연인들을 위해 '러블리 데이' 패키지를 2월 한 달 동안 선보입니다.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더블 객실과 조식 2인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버니니 캔 와인과 벨지안 초콜릿, 캔들이 함께 제공된다고 해요.


평일 예약 고객은 현장 상황에 따라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 또는 수영장 2인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죠?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발렌타인데이 예약가 확인하기




여기어때 10% 할인 쿠폰 받는 법 

▼▼▼  링크 클릭 ▼▼▼



더 많은 발렌타인데이 호텔 패키지를 알고 싶다면
지금 여기어때 블랙에서 확인해보세요.
▶여기어때 블랙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쓸여영]  안 챙기면 후회하는 여행 필수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