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블랙 PICK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Black Feb 18. 2020

쓸모 있는 여행 영상 콘래드 서울 호캉스 리얼 후기

여기어때가 쓸모 있는 여행 영상을 모아 소개합니다

여기어때 쓸.여.


빨간색이 도통 보이지 않는 2월, 오늘도 책상 앞에 앉아 업무에 치이고 있는 나에게 짧은 호캉스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지친 일상에 리프레시 타임을 선물해줄 1박 2일 호캉스 장소로 여기어때 블랙이 콘래드 서울을 추천합니다.

콘래드 서울은 서울에 위치한 수많은 럭셔리 호텔들 중에서도 한 번쯤 머물러보고 싶은 호텔로 많은 분들에게 회자될 만큼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서비스를 자랑하는 곳인데요. 도대체 어떤 매력 때문에 이렇게 서울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 회자되는지 여기어때 블랙이 생생한 투숙 후기가 담긴 영상 리뷰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지경

[콘래드 서울 이그제큐티브 한강 뷰]


콘래드 서울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전망입니다. 어느 객실에 머무르냐에 따라 한강, 도심, 여의도 공원 뷰를 조망할 수 있어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소소한 일상과 맛집 체험을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 요지경에서는 고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룸에 머무르며 콘래드 서울의 황홀한 한강뷰를 공개했어요.


미세먼지가 자욱한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뷰가 이 정도!


탁 트인 한강은 물론 저 멀리 남산까지 바라보이는 전망을 자랑합니다. 뷰 하나만으로도 콘래드 서울을 선택한 이유는 충분! 평소에도 리버뷰 객실이 가장 선호되지만 여의도 불꽃축제 시즌이면 예약이 쉽지 않을 정도로 인기라고 합니다.



요지경 호캉스 콘래드 서울 이그제큐티브 한강 뷰
▽ 영상 보러 가기 ▽





코램프TV

[콘래드호텔 버티고라운지 다녀오다]


호텔에 투숙하지 않아도 콘래드 서울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바로 호텔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하는 건데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제스트'부터 이탈리안 가정식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아트리오', 섬세하게 조리된 그릴 요리와 와인 등을 즐길 수 있는 '37그릴 앤 바' 등이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2030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9층에 위치한  스카이 루프탑 '버티고'예요. 시티 포레스트를 여의도 고층 빌딩 숲 사이에 자리한 '버티고'라운지는 기존에는 야외 공간만 운영했지만 지난해부터 실내 공간이 새롭게 조성되면서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1년 내내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감각적인 실내 공간이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키죠?


날이 따뜻할 때면 야외 루프탑 좌석을 선점해보세요. 봄부터 가을까지 늘 인기 있는 곳입니다. 저녁이면 여의도 빌딩들의 불빛과 조명이 더해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코램프TV는 버티고에서 튜나 샐러드와 아이스 카페라테를 주문했네요.

버티고에서는 시간대에 따라 판매하는 메뉴가 다릅니다.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는 점심 메뉴를, 주말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구요.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는 바와 저녁 식사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19세 미만 청소년과 어린이의 입장이 불가하며, 월요일과 화요일은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니 이용 전 참고하세요.



코램프TV 콘래드호텔 버티고라운지 다녀오다
▽ 영상 보러 가기 ▽





칼리스타TV

[여의도 콘래드 호텔 국내 서울 호캉스 추천 콘래드 제스트]


좋은 엄마, 멋진 여자, 열정 주부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칼리스타 TV에서는 콘래드 서울에서 즐긴 호캉스를 3분 길이의 짧은 영상으로 소개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고급스러운 객실 내부와 욕실을 구석구석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었어요. 커튼 뒤로 살짝 보이는 한강 뷰가 정말 멋지네요!


칼리스타TV는 힐튼 골드멤버라 평소에는 웰컴 캔디를 기프트로 제공받았는데요. 생일인 경우에는 이렇게 축하 메시지가 적힌 케이크를 제공하고 있었어요. 참고로 콘래드는 힐튼 그룹의 최고급 호텔 브랜드 중 하나예요. 힐튼의 창업자인 콘래드 니콜슨 힐튼의 이름을 따왔다고 합니다.


객실 안에는 항상 이렇게 티 종류와 캡슐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전 객실 캡슐 커피 머신이라니 역시 콘래드네요!


콘래드 서울은 5호선 9호선 여의도역과 바로 이어져 찾아오기 편리합니다. 호텔 로비는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IFC몰과도 곧바로 이어져 쇼핑도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레스토랑, 영화관, 각종 숍들이 즐비한 IFC몰을 둘러보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요.


조식은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제스트'에서 푸짐한 뷔페로 제공되고 있어요. 영상으로도 호캉스의 기분 좋은 여유가 느껴지는 칼리스타TV의 콘래드 서울 추천 영상이었습니다.



칼리스타TV
여의도 콘래드 호텔 국내 서울 호캉스 추천 콘래드 제스트
▽ 영상 보러 가기 ▽





여행자 프롬서울

[서울 호캉스,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하루 휴가 보내기!]


콘래드 호텔의 우아한 분위기와 여유가 느껴지는 프롬서울의 브이로그도 확인해보세요.  호텔로 향하는 길부터 객실문을 여는 순간까지의 설렘이 그대로 전해지는 영상입니다.


커튼을 걷자마자 창밖으로 펼쳐지는 시원한 한강뷰! 프롬서울이 투숙한 객실은 24층입니다.


객실 안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잠깐의 여유도 즐겨봅니다.


프롬서울은 콘래드 서울에 머무는 동안 IFC몰의 식당을 이용했어요. 호텔 레스토랑의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 이렇게 IFC몰이 바로 옆에 있다는 게 얼마나 큰 장점인지 몰라요. 프롬서울 역시 호텔이 IFC몰과 이어져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네요.


밤에 조명을 켠 객실 분위기도 아늑하고 로맨틱하답니다.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에서의 짧은 하루를 예쁘게 담아낸 프롬서울의 영상도 꼭 한 번 시청해보세요.


프롬서울 서울 호캉스,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하루 휴가 보내기!
▽ 영상 보러 가기 ▽





여기어때 10% 할인 쿠폰 받는 법

▼▼▼  링크 클릭 ▼▼▼



지금 소개된 콘래드 서울의 객실 예약가가 궁금하다면
▶여기어때 블랙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추천 럭셔리 호텔 다이닝&패키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