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햇살아래 바람한줌 Mar 27. 2017

나를 위한 위로

모든 나는, 나에게 나를 위한 위로를 보내야 할 때가 있어요

내가 내 이름을 부를 때

모든 계절의 꽃이 피어나길

내가 내 이름을 부를 때

찬 바람은 영원히 멈춰 서길

내가 내 이름을 부를 때

땅위에 모든 생명이 춤추길

내가 내 이름을 부를 때

메마른 냇물이 다시 흐르길

내가 내 이름을 부를 때

세상 모든 소리가 아름답길


내가 내 이름을 부를 때

내가 온전히 나 이길

내가 내 이름을 부를 때

의 또 다른 내가 너이길  



매거진의 이전글 앞으로 살아갈 많은 날들 중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