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천사의 몫
프랑스 국립 와인학교에서 와인 마케팅을 전공한 후, 제가 배운 지식을 더 쉽게 풀어서 다른 분들과 나누고자 하는 와인 컨설턴트입니다. 외부 업무를 보지 않을 때에는 심사를 다녀요.
팔로우
박성옥
주중엔 교수, 주말엔 호텔 청소, 취미로 유튜버, 용돈벌이로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 에세이 <나에게 솔직해질 용기> 출간, 올해는 휴직하고 은퇴 준비합니다.
팔로우
miyouvely
연애와 이별에 대한 글감을 다루다 결혼 준비도 곁들여 쓰고 있는 작가 도서 인플루언서, 서울시민기자, 서포터즈 활동으로 배움을 멈추지 않고 오늘도 즐기는 사람이 되기를 꿈꿉니다
팔로우
Guybrush
웹소설 씁니다. 갓겜의 제국 1998, 1988 레트로 게임 재벌, NBA 만렙 가드, 필력에 눈 뜬 회사원 등 / 에세이: <대기업 때려치우고 웹소설> 출간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
홍경화
_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