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봄이의 소소한 날 Jul 26. 2022

아무 이상이 없다!?

멈추고 싶을 때.. 

자꾸 나빠지는 눈 때문에 안과에 가 보았다.

나는 병원에서 눈에 관한 세 가지 검사를 하고 의사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다.

눈에 무슨 문제가 있으면 어쩌나...

그런데!!

의사 선생님이 눈이 괜찮다고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한다.

와!!  다행이다~~~^^

하지만...

'선생님~

근데.. 저 눈에 날아다니는 것 때문에 보는데 불편해요...'

의사 선생님 왈

- 저도 그래요..

의사 선생님도 책 보는데 불편하다고 하신다...

'그럼 선생님!! 눈에 좋은 걸 먹어야 할까요?"

- 아니요..

'아.. 그럼 눈 운동을 해야 하나요?'

- 아니요..

'네.. 그럼 핸드폰이나 유튜브 보는 걸 좀 줄여야 할까요?'

-... 아니요..


내 눈은 아무 문제가 없다.. 고 한다.

다만... 노안...

그것은 아무것도 막을 수가 없나 보다..







작가의 이전글 내 가방의 무게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