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울고있는땅콩 Mar 02. 2021

나의 마지막 모습

당신이 기억하는 나의 마지막은 어땠나요?


어떤 모양의 사람이었나요.

그게 퍽 궁금한 밤이었어요.



여전히 저는

보고 싶다는 말을

이렇게 돌려하는 사람이네요.




[사진 : 뉴욕, 미국 / 체스키 크롬로프, 체코]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당신과 떠나고 싶은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