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배민경 Jun 22. 2023

한 사람을 알게 되는 건

또 다른 세계가 다가오는 것

<한 사람을 알게 되는 건 하나의 또 다른 세계가 다가오는 것>

나는 돼지바를 먹고 그분은 테트리스를 드셨다.

나는 돼지는 아니지만 돼지바만 먹는다.

“그러고 보니 난 맨날 먹는 거만 먹고 하던 거만 하는 구나.”

테트리스 맛있게 먹는 걸 보니 나도 먹어보고 싶었다.

“다음에는 테트리스 먹어 봐야지.”

오늘 테트리스를 먹었다. 그리고 나의 세상이 넓어졌다.

“오! 테트리스도 맛있구나!”


매거진의 이전글 잔소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