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락요 이태호 작가님, 갑진년 청룡 찻잔과 가족 띠 다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도자기 작가님이 계세요.

오래 전부터 혼자 팬심을 키워오던 작가님인데,

이 작가님의 차도구들은 일상찻집에서도

집에서도 애정하며 쓰는 아이들입니다.

일상찻집에서 수강생분들께도 많이 소개했는데

수강생분들도 다들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예쁜 건, 좋은 건 다 함께 쓰면 더 좋지요! ㅎㅎ

안녕하세요 티&라이프 큐레이터 슈퍼맘, 이유진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랜 기간 참 좋아해왔던

락요 이태호 작가님의 갑진년 찻잔과

제가 특별히 주문한 가족띠 다관을 소개할게요.


갑진년 청룡이 그려진 찻잔들.

일상찻집 티클래스에서도

집에서 아이들과 티타임에서도

잘 쓰고 있는 찻잔이랍니다.

락요 이태호작가님의 저 세밀한 그림은

볼 때마다 감탄하게 됩니다.



이 다관은 저에게 굉장히 특별한 의미인데요

이태호 작가님께 개인적으로 부탁해서 제작했어요.

저희 네 가족의 띠가 모두 들어가 있는 다관이랍니다!

너무 예쁘지요? ㅎㅎ

제가 가장 아까는 다관 중의 하나예요!



가족 티타임에 개시했던 갑진년 청룡 찻잔.

아들내미는 자기 마음에 드는 청룡을 골라서

전용 찻잔으로 찜콩을 해두었답니다.

차를 담아냈더니 더 예쁜 이태호 작가님의 갑진년 청룡잔.

청룡처럼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가족들과 함께 차를 즐기는 시간.


락요 이태호 작가님의 차도구, 작품들은

이태호 작가님의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요

우리나라 다양한 작가님들의 차도구들

그러니까 찻잔과 다관 등을 만나고 싶으시면

네이버 카페 다완사랑을 추천해드립니다.

여러 작가님들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어 참 좋은 곳이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일상찻집 3월 티테이스팅클럽 무이암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