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엔터프라이즈, 독서경영 우수직장 대상 수상

by 인터파크 북DB


20161221091809460.jpg

㈜동원엔터프라이즈가 '제3회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대상을 수상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조윤선, 이하 문체부)는 12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제3회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수상기관을 발표하고 시상식 개최를 알렸다. 대상은 ㈜동원엔터프라이즈가, 최우수상은 ㈜대구은행, 디와이㈜, 충남도청, 군포시청이 수상한다.


㈜동원엔터프라이즈는 "개인의 독서활동이 팀 및 기업문화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으며, 10년 이상 독서경영을 꾸준하게 실시하여 기업뿐 아니라 지역사회의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라는 평가를 받았다.


㈜대구은행은 기업 특색에 맞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독서경영을 기업문화 혁신 활동에 접목한 점, 디와이㈜는 오랫동안 타 기업에 독서경영의 모범을 보이며 지속적인 독서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점, 충남도청은 직원 능력 개발의 일환으로 독서경영을 실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의 독서활동을 확대하고 있는 점, 군포시청은 직원들의 다양한 독서 관련 아이디어를 도시 전체에 접목해 책이 중심이 되는 일상을 만들어낸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 밖에 완주군청과 삼척교육문화관, 일성건설(주), 롯데쇼핑(주),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이랜드서비스, 노원구청, 순천시청, ㈜후스타일, 유성구청, ㈜서린바이오사이언스, ㈜서울프린스호텔, ㈜힘펠, 일사천리시스템주식회사, 제니스성형외과가 부문별 우수기관으로 상을 받는다. 기타 29개 기관은 2016년도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기관으로 선정되었다.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은 독서를 통한 소통과 나눔, 창의력 증진을 도모하고, 배움과 문화가 있는 독서 친화적 일터를 만들기 위해 2014년부터 시행돼왔다.


제3회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시상식은 12월 22일 서울 중구 안중근의사기념관에서 문체부와 서울경제신문사(대표이사 이종환) 공동주최로 열린다.


위 글은 인터파크 북DB 기사 [동원엔터프라이즈, 독서경영 우수직장 대상 수상]의 일부입니다.

전문보기


취재 : 최규화(북DB 기자)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인터파크 독자 36만 명이 뽑은 2016년 최고의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