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는 작가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1] 부크럼 출판사 소개

by 부크럼





부크럼 출판사가 1년을 맞이한 지금 시점에서 뒤를 되돌아보게 된다. 300여명의 일반인 작가님들이 믿고 맡겨주신 덕에 성장할 수 있었다. 우리는 그 작가님들의 믿음을 져버리지 말아야 한다. 부크럼 대표의 출판사를 설립하게 된 계기는 [내가 출판할 곳이 없어서]라고 말한다. 글을 좋아하는 한 사람의 아마추어 작가로서 처음 출판을 하는 데에 필요한 것이 이것저것이 아니었다.


원고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죠? 표지는요? 유통은 어떻게 해야 하죠? 인쇄는 어떻게 해야 해요? 모든 것에 의문이 있었다. 의문의 끝은 인지도 혹은 돈이었다. 그런데 가난한 대학생 글쟁이에게 그만한 자원이 어디 있겠는가 말이다. 그에, 대표는 같은 처지에 놓인 작가 3명을 설득시켜 투자자를 찾고 새로운 플랫폼의 출판사를 설립했다.


[누구나 작가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라는 모토 하나로 지금껏 이어간 출판사인 만큼, 지금은 수익에 치중하지 않고 작가들의 만족도 하나로 출판사를 이어가고 있다.



우리의 상품이 별로라고 하는 회사가 있겠는가라며 본인들의 기업을 별로라고 소개하는 기업이 어디있냐 물으신다면 할 말은 없습니다. 다만 우리는 작가의 진심을 생각한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우리의 스토리를 가끔씩 전하고자 합니다. 모두는 작가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TEL : 02 6959 9998
KAKAO : dauk0958
KAKAO : hotspot1818

keyword
작가의 이전글당신이 비라면 난 괜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