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생일대의 실수를 되돌릴 기회가 생긴다면...?
당신의 일생일대의 실수를 되돌릴 기회가 생긴다면...?
1. 나는 오늘 새아빠를 죽였다. 그는 쓰러지면서까지 돼지 같은 소릴 내면서 충혈된 눈으로 나를 노려봤다
2. 물론 살인은 처음이었다. 그렇지만 나는 정확하게 그의 심장에 깨진 소주병을 쑤셔 넣었다.
3. 죽이려고 한 건 아니었다...몇 분 전, 쓰레기 같은 저 녀석이 임신한 나를 발로 걷어찬 것이다. 가만히 있다가는 배 속의 아이가 죽을 것 같았다.
4. 그래서 죽였다. 녀석이 쓰러지고 곧이어 나도 쓰러졌다. 그리고 내 가랑이 사이에서는 가늘게 피가 흐르고 있었다.
5. 놀라 배를 만져보니 태동이 없었다. 내 아이는 죽었을까. 도움을 청하려 고개를 돌려보니 아무도 무엇도 없었다. 저 '오래된 거울' 빼고는.
6. 아이를 잃은 슬픔과 살인자가 되었다는 공포 때문에 그냥 죽어버리고 싶었다. 그런데 순간 눈앞에 기이한 광경이 펼쳐졌다.
7. 거울이 파도처럼 일렁거리는 것이었다. 곧바로 이상한 느낌을 들기 시작했다. 거울 속 반대편의 내가 나에게 손짓하는 기분.
8. 눈을 떠보니 나는 거울 속 반대편의 세상에 있었다. 놀라운 건 아이의 태동이 느껴진다는 것이다. 그리고 내 눈앞에는 방금 내가 죽인 그 녀석이 다시 살아나 날 노려보고 있다.
...... 그를 또다시 죽여야 하는 걸까?
9. 당신의 삶의 선택지가 1개 더 생긴다면,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거울 살인>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