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부스터스 BOOSTERS Jan 31. 2024

비밀 '부리또'가 말아주는 1월의 행복

부스터스의 따끈따끈한 팀빌딩 게임 '부리또'를 소개합니다

유독 추웠던 1월, 비밀 '부리또'들 덕에 부스터스는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한 한 달을 보냈습니다. '부리또'는 바로 부스터스와 마니또의 합성어인데요. 1월의 팀빌딩 활동으로 '부리또' 게임을 진행했는데, 적극적인 크루들 덕에 수많은 분들이 행복했다는 후기를 남겨 주셨습니다.



이번 게임은 랜덤으로 이름을 뽑아 진행했기에 누가 누구의 부리또인지 아무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습니다. 내가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와 선물을 받고 행복해하는 부리또를 몰래 지켜보며 뿌듯해하기도 하고, 또 과연 누가 나에게 이런 선물을 줬을까 추리해 보는 재미도 있었죠.


부리또 게임 규칙:
1. 부리또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기! 꼭 선물이 아니어도 되고, 응원의 메시지도 좋아요.
2. 자신이 부리또임을 밝혀도 되고, 밝히지 않아도 돼요.
3. 부리또의 활동에 감동받거나 자랑하고 싶은 스토리가 있다면, 스레드로 남겨주세요!



게임 공지 후 모두가 이름표를 뽑으러 한 곳에 모였습니다. 각자 설레는 마음으로 한 달 동안 행복을 전할 부리또의 이름이 적힌 종이를 뽑았고, 본인의 이름을 뽑은 경우에는 다시 한번 뽑을 기회를 드렸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바로 다음날부터 익명의 부리또로부터 선물을 받는 분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 몰래 찾아와 선물을 두고 가기도 하고, 누군가에게 부탁해 선물을 전달하기도 하고, 또 사무실 곳곳에 'OOO님에게 전달해 주세요'라고 적힌 메모를 남겨 정체를 끝까지 숨기기도 했습니다.


부리또 게임 덕에 저를 포함해 많은 분들이 행복한 1월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부스터스의 부리또들이 스레드에 공유해 주신 후기입니다.




부스터스 크루들의 따뜻한 마음 보러 가기 ↓





부스터스 공식 홈페이지  https://boosters.kr

부스터스 소식이 궁금하다면?  https://brunch.co.kr/magazine/insideboosters



매거진의 이전글 부스터스 성장지원비 제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