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부스터스 성장지원비 제도

구성원 개인의 경쟁력이 곧 회사의 경쟁력으로

by 부스터스 boosters

부스터스는 성장에 목마른 크루들을 위해 다양한 자기계발 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기 별 유급 반차로 최신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트렌드캐칭 Day,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부스터스 고유의 Learning Platform Class818, 그리고 반기 별 성장지원비가 있습니다.


성장지원비는 회사가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 외에 스스로 개인의 역량을 보강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도입니다. 모두의 업무 영역과 분야 별 능력이 다른 만큼 이를 가장 잘 아는 자신이 자체적으로 보완해 나갈 수 있도록 한 것이죠.


성장지원비.png

성장지원비 외 자기계발 제도:



반기 별로 성장지원비 지급


부스터스는 상반기(1월 1일~6월 30일) 및 하반기(7월 1일~12월 31일)로 나뉘어 반기 별로 성장지원비를 지원합니다. 입사 후 바로 다음날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의 업무와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된다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동료들과 함께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Class818 Club 프로그램이 있는 만큼, 체력 단련이나 취미 활동을 위해서는 활용이 불가합니다.


우리 부스터스 크루들은 성장지원비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성장지원비-01.jpg 부스터스 크루들이 사용한 성장지원비 항목


2023년 하반기에 부스터스 크루들이 사용한 성장지원비 항목을 살펴본 결과, 대부분 다양한 역량 개발을 위해 클래스101, 퍼블리, 밀리의서재 등 특정 플랫폼을 구독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혹은 강의료가 꽤 비싸 그동안 망설였던 강의를 구매해 수강하기도 하고, 업무에 필요한 툴이나 앱을 구매해 사용하는 분도 계셨습니다.


구성원 개인의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 곧 회사의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라는 믿음으로 만들어진 제도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해당 제도를 잘 활용해 어떠한 변화를 만들어갈지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부스터스의 성장지원비 제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스터스 공식 홈페이지 https://boosters.kr

부스터스 소식이 궁금하다면? https://brunch.co.kr/magazine/insideboosters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2023년 부스터스 송년회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