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와인빌런
요가(좋아)하는 직장인 (특이사항 :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보유) #와요북클럽
팔로우
양승광
임금노동으로 아내와 두 딸, 그리고 스스로의 생계를 책임집니다. 남는 시간과 돈으로는 책과 논문을 읽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우성
이우성은 시인이다.
팔로우
김용크
빙글빙글
팔로우
파리가 싫은 파리지엔느
프랑스인 남편과 파리지앵으로 살며, 가장 힘들었던 시간과 행복했던 시간들을 모두 파리에서 지나보냈습니다. 틈틈이 16개국을 여행했습니다.
팔로우
행복한 이민자
쫌 더 재밌는 걸 만들 때까지
팔로우
이니슨
엄마, 아내, 며느리, 딸.. 여러 책임들 사이에 단 하나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 스스로를 돌보기'. 10년 후의 나를 바라보며 '나'로서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Mee
돌고 돌아 출판 마케터. 설계를 하다 책과 글쓰기에 빠져 마흔에 신입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뉴질랜드 외국인
뉴질랜드에 사는 한국인 디자이너. 디자인을 하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그리고 트램핑을 합니다. 웹사이트: korean.jinhee.net
팔로우
JY
이것 저것 하는 사람
팔로우
김이랑
평범한 노동자 부부가 육아휴직을 내고 아이 둘과 프랑스에서 안식년을 보냈습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느린 일상을 보냅니다. 비건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위빠사나 명상을 합니다.
팔로우
맨모삼천지교
주로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붙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마케터로 일하던 시기를 지나. 일본-뉴욕-한국을 오간 삶 속에 생긴 눈으로 아이를 키우며, 함께 자라는 중인 글쓰는엄마입니다.
팔로우
고무라면
고무라면은 브런치로 괜찮을까? 89년생 기혼자, 연하 남편, 퇴사한 학생. 만만한 B급 에세이를 써 보고자 한다. 대인배 누님 아내를 사랑하는 한 남자. 그리고 주부.
팔로우
once a week
언젠가 키친 테이블 노블 onceaweekmail@gmail.com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러해살이
성장이 멈추지 않는 한, 모험은 계속 될 것이다.
팔로우
류승희
조금 느리지만 사각사각 긋는 느낌이 좋아 연필로 만화를 그립니다. <그녀들의 방>, <오늘도 잘 살았습니다>, <자매의 책장>, <나리나리고나리>,<검정마녀 미루>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임소정
요리여행자. 심리학도. 본업 MBC 사회부 기자. '딴짓' 일기
팔로우
신우석 소장
안녕하세요, 딸 키우는 부모를 위한 지혜로운 자존감 육아 교육에 관해 이야기 하는 '딸 맞춤 육아 교육 전문가' 신우석 소장입니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