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두솔
초보 심리상담사 & 동화 작가. 마음을 쉬운 말로 번역하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우숨
마주보는 것에서 웰니스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요가레터 OLLY
한국에 없던 요가컨텐츠를 만듭니다. 매주 목요일 요가레터 OLLY 를 발행해요 @theyogacurator
팔로우
동주
남들보다 10년 늦은 갭이어를 보내며 취향을 찾는 중입니다. 그렇게 찾은 취향을 모아 저만의 안전지대를 구축하고 있어요.
팔로우
데이지
개인과 공동체의 돌봄에 진심이라 ’돌봄쟁이‘ 데이지라는 별명을 붙였어요. 웰니스 콘텐츠를 기획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해요. 현재, 나답게 새로운 일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미팅룸
미팅룸의 브런치입니다. 스몰브랜드와 스트타트업의 브랜딩을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어나더가 아닌 오리지널이 더 많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오제이
사는 게 기록 - 살면서 경험한 다양한 이야기를 기록하고 전합니다.
팔로우
위시
기분 좋은 생활을 위한 라이프마인드 브랜드 NEAP을 운영하는 생활편집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에디터, 작가이자 현재 브랜드 센템(sentem)의 기획자로 일합니다.
팔로우
행복나무
아프고 나서 깨달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슬
당신을 그리워하며 씁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아리작가
안녕하세요 :)
팔로우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김하살
그저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뚜기
입사 - 퇴사 - 백수 이 3단계 반복하며 느꼈던 감정들을 써내다가 작은 사업을 시작해 또다른 성격의 글을 써내려 합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노마드커넥터 이지
새로움에 도전하는 사람. 42개국을 여행한 세계여행자로 스타트업 여행 에디터를 거쳐 창업의 길로 들어왔습니다. 노마드 워커를 연결하며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differ
<differ>는 성장을 위한 질문과 답을 수집하는 미디어입니다. 일과 일 밖의 삶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질문을 띄우고 각자의 답을 채울 수 있는 빈칸을 선물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