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보비 Oct 21. 2017

사랑은 이렇게 다가오고

카자흐스탄 알마티

온하늘이 붉게 물들어 가는 저녁에

날아오는 새 떼를 보았다. 


새들이 사랑을 아는가?

수십 마리의 새가 나를 향해 날아들었다. 

사랑을 가지고...


그가 먼저 나를 사랑하였으니, 

내가 그를 본받아 사람들을 사랑해야 한다.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자. 


저기 석양에 빛나는 금빛 지붕 아래에도

왼쪽에 UFO가 내려앉은 박물관에도 

그 왼쪽에 보이는 병원에도


내가 사랑해야 할 사람들뿐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뉴 라이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