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개발자인데요, 런던 살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움이
조울증을 기록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카페에서 책 읽기
절판 동화 찾아보기 ㅣ 여성작가 읽기
팔로우
사슴뿔
당신에게 닿기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김씨
풀을 심고 도시와 건축에 대해서 씁니다.
팔로우
조멍게
미대생이었고, 사무직입니다. 사랑하는 예술/대중문화/회사생활에 대한 김밥천국같은 텍스트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ACCIGRAPHY
캘리그래피, 여행,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캘리포니아에 살아요.
팔로우
권혜연
권혜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ulblue
PD로 일하고 있습니다. 영상이 지겨울 때 이것 저것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정리용입니다. soulandu@naver.com
팔로우
아마도 아티스트
BTS도 조성진도 쓰는 공연담당기자. 한때 예술가가 되고 싶었지만 예술가 주변에서 일하는 사람이 되었고, 그러길 잘했다고 여긴다. 평생 피아노를 치는 게 삶의 목표다.
팔로우
제스혜영
자연이 좋다. 사람도 좋다. 자연과 사람에게 귀 기울이며 기록하고 싶다. 영국 스코틀랜드에서 살아요.
팔로우
큰 그릇
저서 '오늘부터 내 그릇을 키우기로 했다' / 새로운 에세이 '이상한 고백'을 적습니다.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허락한다면 솔직히 적어볼게요.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림주
음악, 언어, 음식이 있는 공간을 가꾸며 살아가려는 사람. 여름을 좋아해서 일년내내 여름을 꿈꾼다.
팔로우
그레이스
프리랜서 뮤지션. 많은 이들이 울고 웃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고, 읽으면 편안하고 기분 좋아지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일단하는 킴제이
지구별 노마드. 나를 아는 것이 내 직업
팔로우
노마드윤
변덕스럽고 호기심 많지만 게으른 PM의 고민과 일상을 나눕니다. 독일 일상 기록을 유투브로 취미삼아 하고 있습니다. (채널 명: 노마드 윤)
팔로우
모호연
일상의 만들기와 업사이클링에 관심 많은 수리수선가. 에세이스트. 가끔은 시와 동화를 씁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이다와 함께 창작 스튜디오 '소사프로젝트' 운영중.
팔로우
수빈
불확실성 위에서 서핑하기
팔로우
문마닐
여행하는 건축가. 경남 남해군에서 건축사사무소 산토건축을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