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Nov 18. 2016

앱 첫 화면에서 나를 위한
맞춤 추천글을 만나보세요


내 관심분야의 글을 매일매일 앱 첫 화면에서 만날 수 있다면?


브런치 작가들의 글을 사랑하는 모든 독자분들을 위해 브런치앱 첫 화면이 더 똑똑해졌습니다.

읽는 재미가 쏠쏠! 내 취향을 알고 나에게 꼭 맞는 글을 먼저 찾아서

추천해주는 브런치앱,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나를 위한 브런치 Pick


새로워진 브런치앱 첫 화면에서는 에디터가 추천하는 좋은 글뿐 아니라

나의 글읽기 성향을 반영한 을 찾아서 추천해드립니다.

브런치앱에서 글을 읽으면 읽을수록, 나에게 꼭 맞추어집니다.


(Tip) 브런치앱에서 로그인하고, 글을 몇 편만 읽어보세요.

첫 화면의 Editor's Picks에서 골라도 좋고, '브런치 나우' 메뉴에서 특정 분야의 글을 몇 편 읽어도 좋습니다.

그럼 바로 내가 더 좋아할만한 글로 채워진 브런치앱 첫 화면을 경험할 수 있어요.





나의 관심작가들이 사랑한 글


좋아하는 작가들이 즐겨읽은 글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나의 관심작가들이 사랑한 글'에선 내가 구독 중인 작가들이 추천하는 글을 보여드립니다.

마음에 드는 작가가 있다면 놓치지 말고 [구독하기] 버튼을 꾹! 점점 더 풍성해지는 '나의 관심작가들이 사랑한 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do you like it?


작가 구독은 하지 않아도, 다시 읽고 싶은 글을 라이킷(like it!)했다면

그와 유사한 글도 꼼꼼하게 챙겨 추천해드립니다.

'do you like it?'을 통해 내 라이킷 보관함을 더 다채롭게 채워보세요.


(Tip) 아직 라이킷이 무엇인지 생소하시다구요? 그렇다면 아래 안내문을 확인해주세요!






아직 앱을 사용하지 않거나,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브런치앱에서 로그인해보세요.

당신을 위해 딱 맞춰진 브런치앱 첫 화면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더 똑똑해진 브런치 앱 첫 화면은 브런치 앱 최신 버전(v1.5.0 이상)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브런치 아이폰앱은 11월 21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4시간 잠들지 않는, 브런치 책방이 문을 엽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