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용현 Mar 12. 2017

어딘가 자꾸 아픈 곳이 있어

나는 왜 이토록 너에게 약한가


어딘가 자꾸 아픈 곳이 있어 찔러보면

텅비어 있었다.


혼자 있다는 외로움이었다.


누군가의 사람이 되지 못하고

누군가를 사랑할 곳이 비어있는 허전함이었다.


아픈 곳을 찔러보면 늘 그곳이었다.


글 사진 이용현



매거진의 이전글 그대여 그대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