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용현 Jul 11. 2020

나는 왜 이토록 너에게 약한가

나는 왜 이토록 너에게 약한가.
사랑에 절절해질 때
버티는 마음으로 하루를 견디기도 힘든 날이 있다.


그럼에도
사람이 곁에 있어 괴로웠던 날보다
쓸쓸한 대로 사랑하는 일조차 아름다웠던 일이 많았음을
고백하고 싶다.


흘러가는 계절을 바라보며 우리는 각자의 예쁜 시절을 살았다고.
그러므로 누구도 미워하지 않는다.
덕분에 어떤 날은 꽃을 피웠고
어떤 날은 시들었지만.

작가의 이전글 안녕, 나의 싸이월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