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희망으로 김재식 Jul 09. 2023

도망가고 싶다

‘도망 가고 싶다!‘


도망 가고 싶다

허리에 묶인 끈을 풀어버리고

벌판이든지 하늘이든지

멀리 멀리 가고 싶다

이른 새벽, 아님 한밤중에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뒤도 안돌아보고

앞으로만 달리고 싶다

가다가 숨차면 쓰러져

그만 숨쉬고 싶다

착한 사람도 그만두고

사랑도 미움도 다 잊고

책임도 내려놓고…

그냥… 생각이 그렇다

생각만 그렇다

진짜로 그러면 안되니까

눈 감고 마음만 그렇다

행동으로 옮기면

몇명은 생지옥이 될테니

그렇게 생각만,

생각만…

작가의 이전글 대신… 하늘나라는 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