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희망으로 김재식 Mar 31. 2023

딸과 함께 걷는 진천 농다리 하늘다리



예정도 없던 딸과의 걷기 시간이 주어졌다

대학원 강의가 변경되어 시간이 난 딸이 왔다

아이 엄마가 모처럼 부녀간 산행을 하고 오라고

자기는 혼자 집에서 잘 기다리고 있겠다고 했다

휠체어가 갈 수 있는 곳만 골라 가던 걷기에서

이번에는 계단과 등산로를 따라 산행을 할 수 있었다

진천의 농다리도 건널 수 있었다

휠체어 탄 가족을 두고 우리민 갈 수 없어 포기했던 곳

그리고 산림도로를 지나고 등산로를 올라

하늘다리가 있는 초평호수로 내려가는 길

그리고 다리도 건너고 호수를 따라 돌아가는

데크길로 만들어진 초롱길도 걸었다

아내가 큰 마음먹고 만들어준 귀한 나들이를 마치고

아내가 아픈 후 십몇년만에 처음 같이 간 부녀 등산이

너무 귀한 선물로 남았다.


https://youtu.be/4H_S9kt7YDQ


매거진의 이전글 몇년만의 외출! - 계족산성 황톳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