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호텔 꿀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보낼 수 있는 특급호텔  

연인들의 기념일을 겨냥한 호텔가객실 패키지

특급 호텔가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럭셔리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구성한 고급 선물들과 특별 레스토랑 메뉴, 맞춤 이벤트 등 사랑하는 이에게 잊지못할 하루를 선사할 특급 호텔가 혜택들을 소개한다.


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 부산이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한 객실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즈(Eternal Promise)’를 출시했다. 해운대 해변과 달맞이길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부산은 2020년 오픈 이래 해운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특히, 현대적인 호텔과 아름다운 바다가 어우러진 특유의 분위기에 프로포즈 명소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시그니엘 부산의 프로포즈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즈’는 베이직형과 스페셜형으로 나뉜다. 프로포즈의 정석을 탄탄하게 갖춘 베이직형은 오션뷰의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웰컴 어메니티(와인 및 초콜릿)를 제공한다. 특히 아치형 꽃장식과 플라워 박스, 풍선 장식 등이 포함된 프로포즈 데코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준비의 수고를 덜어준다. 판매가격은 117만원 대부터.

스페셜형은 오션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사용하여 넉넉한 공간을 자랑한다. 베이직형과 동일한 프로포즈 데코레이션뿐만 아니라 침대 위와 욕조, 객실 입구의 버진로드까지 3종의 꽃 장식이 추가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시그니엘 부산의 파인 다이닝을 객실에서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서비스 특전도 눈에 띈다. 캐비어와 도버솔, 양갈비 등의 별미와 나파밸리의 대표와인인 로버트 몬다비 까베르네 쇼비뇽으로 구성된 판매가 48만원 상당(2인 기준)의 ‘파인 다이닝 인 룸, 로열(Fine Dining in Room, Royal)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2인 인룸다이닝 조식, 발렛 서비스 2회와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세심한 혜택들도 제공되어 럭셔리 프로포즈의 끝판왕이라 할 만하다. 


가격은 520만원대부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두 타입으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섹스 인 더 시티의 여 주인공 캐리가 남자 친구인 빅에게 프로포즈 선물로 받아 더욱 유명해진 명품 구두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구성해 여심을 저격한다.

우선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한 ‘비 마이 발렌타인 엣 JW’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그리핀 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수제 제작한 마놀로 블라닉 제품을 형상화한 구두 모양의 초콜릿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위치한 ‘마놀로 블라닉’ 매장에 한해 사용 가능한 10% 할인 바우처가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복층 형태로 설계된 호텔 최상급 객실인 펜트하우스에서 소중한 이와 단 하나뿐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엣 JW’ 패키지는 5시간 이용 가능한 시간제 패키지로, 위 혜택을 비롯해 마놀로 블라닉 공방의 숙련된 장인의 손길과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주얼리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한기시(Hangisi)’ 라인의 구두가 특별 선물로 추가 제공되며, 컬러와 사이즈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호텔 7층에 위치한 최고급 스테이크 하우스 ‘더 마고 그릴’의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된 총 4가지의 인룸 다이닝 메뉴를 ‘모엣 샹동 임페리얼 로제 샴페인’과 함께 맛볼 수 있으며, 객실 내 은은하게 장식된 꽃과 풍선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돋울 예정이며, 나만의 프로포즈 메시지를 입력 가능한 ‘윈도우 메시지’ 등으로 연인과의 가장 로맨틱한 하루를 만들 수 있다. 2월 11일부터 이용 가능.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허니문, 결혼기념일 등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하고 럭셔리한 호캉스의 추억을 위한 로맨스 패키지 ‘버블 겟어웨이’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앰배서더 스위트에서의 하룻밤을 비롯해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돔 페리뇽 1병과 초콜릿을 디핑한 딸기 어메니티, 꽃잎 띄운 욕조와 LED캔들 데커레이션 서비스, 각종 기념일, 결혼을 축하하는 문구를 유리창에 적어주는 미러 라이팅 서비스등을 비롯해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등 호텔 안에 머무르며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가격은 앰배서더 스위트룸 1박 기준 287만원부터(세금 별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명품 브랜드 선물이 제공되는 객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연인을 위한 선물과 와인, 꽃다발과 케이크 등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단 한 커플만을 위한 39층 최고층 프라이빗 파티룸 패키지도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연인을 위한 초콜릿과 와인, 선물을 모두 준비해주는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반클리프 앤 아펠 향수 1병(18만원 상당)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드와인 1병, 초콜릿 박스, 호텔 1층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 2인 조식, 피트니스와 실내수영장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40만원대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협업해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꽃다발과 케이크, 로제와인 1병이 준비되며, 스와로브스키의 라운드 목걸이 1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둘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인스탁스 카메라를 대여해 주며, 투숙 다음날 아침에는 1층 브래서리에서 신선한 로컬푸드로 구성된 2인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모든 혜택이 포함된 가심비 높은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박 32만원대부터. 


한편, 파르나스타워 최고층인 39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파티룸인 델포이에서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하루 단 한 커플만을 위한 잊지 못할 패키지가 준비된다. 델포이는 펜트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프라이빗 공간으로 강남과 강북은 물론 한강의 야경까지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39층에서 전용 컨시어지 매니저가 서비스하는 밸런타인데이 특별 디너 코스메뉴와 함께 돔페리뇽 샴페인과 기념일 와인으로 인기가 높은 파라독스 와인을 곁들일 수 있다. 여기에 잊지 못할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꽃장식과 꽃다발, 초콜릿과 케이크는 물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클럽 코너 스위트룸 1박 숙박까지 모두 제공된다.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선착순 단 3커플에게만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300만원이다. 또한 델포이에서 6인까지 이용 가능한 파티 패키지를 선택 시, 세 커플을 위한 전용 코스디너와 함께 샴페인, 화이트와인, 레드와인이 제공되며, 꽃장식과 꽃다발, 초콜릿 선물과 케이크가 함께 준비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조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배쓰밤 세트 등이 포함되었으며, 가격은 30만 5천원(10% 부가세 별도)부터.

안다즈만의 세련된 욕조에서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및 엄선된 원료로 만든 배쓰밤 형태의 라퀴베메종 입욕제로 피로를 풀며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힐링을 즐기기에 좋으며, 디오니소스와 아리아드네의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를 모티브 한 라퀴베메종 배쓰밤 세트는 각각의 이름을 딴 두 종류의 배쓰밤이 제공되어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 서울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호텔에서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하는 연인을 위해 두 타입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로맨틱 모멘트’ 패키지는 객실 1박에 와인 1병, 모둠치즈와 콜컷, 그리고 과일이 제공되는 룸서비스, 베이커리 부티크숍 델리스의 딸기 타르트 조각 케이크, 스위스 최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레더라의 대표상품 ‘프랄린&트러플’을 선물로 제공한다.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27만 5천 원부터. 특별한 프러포즈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더 파이니스트 와인 앤 다인’패키지는 객실 1박에 미국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의 100대 와인에 선정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은 ‘테데스키 마르네 180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2016’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의 스페셜 디너 코스가 포함된다.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44만 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은 커플들의 발렌타인 데이를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줄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출시한다.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는 객실의 통유리창으로 서울 시내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리버뷰 객실로 제공된다. 


체크인 시에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준비된 뷰티 프래그런스 브랜드 시스올로지의 오션드라이브 바디클렌져 & 핸드크림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의 예약은 2월 7일부터 가능하며 투숙은 2월 10일부터 2월 20일까지 가능하다.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에서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케이크,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알레시 와인 오프너 증정 혜택이 담긴 ‘옵션1’과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 ‘더 키친’의 디너 코스 이용 혜택을 담은 ‘옵션2’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비 마이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예약 선착순으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1대 대여와 필름 10장을 제공한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아름다운 정원 전망을 지닌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담았다.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23만 9천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24시간 동안 투숙 가능한 ‘24시간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24시간 스테이 패키지’는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사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해 24시간 동안 투숙 가능하다. 


가격은 35만원부터(세금 별도)이며, 6월 30일까지.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해 한겨울에도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 최고층(8층), 최대 규모(4,290㎡)의 ‘야외 풀데크’도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밸런터인데이 시즌을 맞아 커플들의 완벽한 로맨스 휴일을 완성해 줄 ‘로맨스 앳 JW (Romance at JW)’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스 앳 JW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뿐 아니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 연인들이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할 수 있도록 셰프가 직접 개발한 카나페 레시피와 와인 페어링과 함께 특별한 날의 무드를 디자인 한 점이 특징이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는 진귀하고 영롱한 보석이 담긴 보석함을 모티브로 구성한 셰프 크래프트 카나페 셀렉션은 캐비어 감자, 트러플 비프, 딸기 티라미수, 라즈베리 바닐라 무스, 오팔리스 초콜릿 샌드 등 최고급 식재료들과 함께 감각적인 색감과 디자인을 더해 9가지로 선보인다. 하트 모양 감자 위에 한련화 잎과 블랙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캐비어를 토핑한 캐비어 감자, 티라미수에 붉은 딸기 젤리를 얹어낸 딸기 티라미수 등 주얼리 컬렉션을 연상시킨다. 여기에 풍부한 장미 향을 담아낸 럭스 로제 브륏 NV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페어링 해 완벽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2가지 타입으로 투숙이 가능하다. 특히, 스카이 뷰 룸은 천장까지 연결된 통유리창으로 탁 트인 전망과 채광을 자랑하며, 그 아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과 소파가 마련되어 있어 평온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어 호텔  스테이를 즐기기에 최적의 공간이다. 또한 하루를 온전히 휴식할 수 있도록 객실 여유 있을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오후 2시까지 제공되며, LEED 골드 인증의 모던한 실내 수영장 이용 및 사우나 2인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기준으로 38 만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예약은 2022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투숙은 2월 11일부터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3일 전 예약 필수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라이즈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연인들이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는 '스윗 발렌타인' 패키지를 오는 14일까지 선보인다. 


도심 속 특별한 휴식을 계획하는 커플들을 위한 해당 패키지는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세계 각지 예술적 감성이 녹아 있는 ‘디렉터 스위트’,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프로듀서 스위트’, 유명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하여 탄생한 ‘아티스트 스위트’ 중에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스위트 룸 1박 외에도 차르 조식 2인 이용권, 사이드 노트 클럽(SNC) 샹그리아 칵테일 2잔 및 레밍턴 디저트 등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SNC 샹그리아 칵테일은 미국에서 탄생한 한국식 전통 소주 ‘토끼 소주’에 여러 과일을 넣어 동서양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라이즈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했다. 레밍턴 디저트는 칵테일과 조화로운 페어링을 이루는 한 입 사이즈의 케이크다. 초코와 민트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코코넛 가루로 마무리해 달콤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가 핫 키워드 '비대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