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첫눈 Sep 15. 2020

나를 놓지 마

나도 놓고 싶어 하는 나를

너와 헤어져야 하는 이유가 100만 가지라면
난 네가 좋은 이유 겨우 10가지 때문에
널 놓지 못해


넌 항상 날 웃게 만들어줘
내가 아무리 화난 표정이래도

너는 너의 그 특유의 능글맞음으로

나도 모르게 자꾸만 웃음 짓게 해


넌 항상 날 사랑해줘
내가 아무리 네가 싫다고 백만 번 말해도
너는 그런 내가 그래도 좋다고 백만 번 말해줘


넌 항상 나를 안아줘
네가 싫다고 백만 번 밀쳐도
등 돌리지 말라며 백만 번 안아줘


넌 항상 나에게 예쁘다 말해줘
내가 아무리 머리가 떡져있어도
화장기 없이 어딘가 부족한 얼굴로 있어도
예쁘다며 나에게 입 맞춰줘.


넌 항상 나를 붙잡아줘
너에게 지쳤다며 그만하자 말하는 나를
너도 지칠 만도 한데 어떻게든 붙잡으며
나에게 사랑한다 말해줘


넌 항상 나를 자랑스러워해 줘
나도 싫어하는 난데도
너는 내가 뭘 해도 응원한다며
나를 자랑스러워해 줘.


이런 몇 가지 때문에
모두가 기피하는 이유를 갖췄음에도
난 너를 버릴 수 없어.


난 네가 필요해
네가 사실은 누구보다도 좋아


새로운 누구도 필요 없을 정도로
그냥 많이 좋아.


너도 절대로 나를 놓지 못했으면 좋겠어
나도 놓고 싶어 하는 나를,
너만은 제발.

작가의 이전글 불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