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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 비즈니스 통계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 비즈니스 통계



2000년대 초반에는 큰 성공을 거뒀던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팬데믹이 닥치면서 급락했습니다. 많은 식당이 직원 대부분을 해고해야 했고, 자원이 충분하지 않은 식당은 영원히 문을 닫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같은 운명을 겪지 않았습니다. 요식업계의 다른 많은 비즈니스처럼 쇠퇴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지난 몇 년 동안 오히려 상승하여 경기 변동에 대한 인상적인 회복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을 오픈하고 싶거나 이 업계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이라면 올바른 리소스를 찾아 오셨습니다. 이 글의 뒷부분에서는 이전에 접해보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은 흥미로운 통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자세히 알아볼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 산업 개요


미국인들은 당연히 고기를 좋아합니다. 소고기에 관해서는 라이벌이 없을 정도로 미국인들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많은 연간 평균 약 57파운드의 고기를 먹어치웁니다!



소고기 소비가 인종과 민족 집단에 따라 어떤 상관관계가 있는지 살펴보는 것은 흥미로운 일입니다. 최신 통계에 따르면,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1인당 무려 77파운드의 소고기를 소비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히스패닉계가 69파운드로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하며, 여전히 65파운드를 소비하는 백인들을 근소하게 앞섰습니다.



같은 연구에 따르면 소득이 낮은 사람들이 소득이 높은 사람들보다 소고기를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고기는 다른 육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주머니 사정이 빠듯할 때 단백질 공급원으로 선택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경기가 어려워져도 미국인들은 좋아하는 음식을 아끼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다른 외식 업계는 여전히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소고기 전문 레스토랑에는 꾸준히 방문객이 몰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스테이크하우스로 모여들어 지글지글 끓는 소고기 부위를 즐기고 있으며, 이는 2022년에 6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소고기 시장의 성장으로 입증될 수 있습니다.



빅 플레이어


스테이크 애호가라면 전설적인 빅 텍사스 스테이크 랜치에 대해 이미 들어보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텍사스 중심부에 자리한 이 상징적인 레스토랑은 군침이 도는 스테이크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모든 육류 애호가들의 구글 검색 상위에 오를 만한 이유는 바로 72온스 스테이크 챌린지 때문입니다.



누구나 이 도전에 응할 수 있으며,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반찬과 함께 이 엄청난 양의 고기를 먹어치우면 이 만찬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식사 비용은 짐작하셨겠지만 72달러입니다.



레스토랑이 처음 문을 연 1960년 이래로 7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 도전을 완수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공짜로 제공되니 대부분 한 끼 식사가 가능할 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그 중 1만 명만이 소고기라는 거대한 짐승을 정복했습니다.



하지만 빅 텍사스 스테이크 랜치만이 맛있는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곳은 아닙니다. 육류 애호가들이 많이 찾는 또 다른 장소는 전국에 100개 이상의 지점이 있는 루스 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2021년에만 6억 3,6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는데, 이는 레스토랑 업계에서 사상 최고치입니다.



미국 내 대부분의 스테이크하우스는 해외 시장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소고기 전문 레스토랑 11곳 중 다른 나라에 진출하지 않은 곳은 단 4곳에 불과하며, 이는 미국 스테이크하우스의 글로벌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아웃뱅크는 23개국에 약 1,000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외식 체인점 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텍사스 로드하우스는 걸프협력회의 국가로 진출하여 스테이크 애호가들 사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는 것은 다른 분야만큼 변동성이 크지 않은 수익성 있는 사업입니다. 운영을 시작할 수 있다면 운영 첫해에 실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기업 자체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스테이크하우스를 시작하는 데 드는 비용은 25만 달러에서 최대 150만 달러까지 들기 때문에 많은 창업가들이 감당할 수 없는 상당한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주요 트렌드


이제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 업계의 세계를 재편하고 있는 몇 가지 주요 트렌드를 살펴보세요.



팬데믹으로 인한 외출 제한 조치로 인해 집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아진 요즘, 사람들은 외식을 더 자주 하고 외식비를 더 기꺼이 지출하고 있으며, 이는 스테이크하우스 업계에 좋은 징조입니다.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체 참가자의 56%가 일주일에 최소 2~3회 이상 외식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시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내에서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여전히 야외에서 식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흥미롭게도 레스토랑이 만석으로 운영되지 않을 때 스테이크 대화가 훨씬 더 인기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스테이크와 외식이 훨씬 쉬워졌기 때문인지는 알 수 없지만, 통계에 따르면 스테이크 대화의 인기는 2022년에 최대 30.33%까지 감소했습니다.



맞습니다. 사람들은 스테이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스테이크를 먹으며 식사 비용을 아낌없이 지불합니다. 참고로 평균 스테이크 식사 비용은 1인당 50달러로, 특히 음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큰 금액입니다.



점점 더 많은 레스토랑이 메뉴에 스테이크를 포함한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나요? 2021~2023년 현재 전 세계 식당의 43.64%에서 스테이크가 제공되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스테이크 중심 식당을 넘어 스테이크하우스 개념이 크게 확장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들이 케토 다이어트의 일환으로 스테이크를 먹습니다. 동시에 젊은이들이 기후 변화에 대한 발자국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식물성 식품과 재배 육류 대체품에 대한 선호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테이크하우스는 여전히 대다수의 사람들이 즐겨 찾는 식당으로, 매출 증가가 이를 증명합니다. 하지만 전체 식품 산업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에 불과해 시장 점유율은 상대적으로 작지만 잠재적인 성장과 기회의 여지는 충분합니다.



요약


스테이크하우스 레스토랑 비즈니스는 대부분의 다른 업종에 비해 가장 탄력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소고기에 대한 미국인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외식에 기꺼이 지출할 준비가 되어 있는 덕분에 스테이크하우스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이고 수익성 있는 식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스테이크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음식임이 분명합니다. 사람들은 이제 스테이크를 간식으로 더 자주 선택하고 집에서 식사하는 대신 외식을 선호합니다.



맛있는 스테이크에 대한 식욕이 증가함에 따라 스테이크 하우스 산업의 미래가 밝아 보인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레스토랑을 창업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메뉴에 스테이크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https://www.samhoudplaces.com/statistics-on-steakhouse-restaurant-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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