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구르미
15년간 엔지니어로 일하다 지금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공대생도 이해할 수 있는 재무 이야기와 조직관리 이야기 그리고 사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박지민
mbc 아나운서이자 심리학을 공부하는 학생
팔로우
잡곡자매
잡곡밥자매의 하루(보리, 콩, 밥, 하루)의 귀여움에 퐁당 빠져 살고 있습니다. 보리와 콩이는 개딸, 밥이, 하루는 사람딸입니다.
팔로우
바라 봄
두 아들 아빠, 17년차 개발자 바라 봄 입니다.
팔로우
가나다라봉
인생을 나름대로 착실히 순서대로 ‘가, 나, 다, 라마바사~'로 살 줄 알았다. 결혼-임신-출산은 인생의 변화에 시작에 불과했다. 진짜 변화의 시작은 '맞벌이육아' 부터가 진짜다.
팔로우
정은쌤
[육아, 처음이라 어렵지만 괜찮아] 저자, 현직 1n년차 유치원교사이자 두 아이 엄마
팔로우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다키포스트
자동차 콘텐츠의 새로운 트렌드, 다키포스트입니다.
팔로우
간우재
일상 속 말하지 못한 괴로움을 브런치 글로 풀어냅니다. 마주한 일들에 분노하고 끝내기보단, 문제의식을 찾고 나누고 싶습니다. 또는 공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카리스마회사선배
대기업 임원 12년차 선배로서, 회사, 가정, 개인생활 모두 성공적으로 살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모든 직장 후배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매주 월요일 연재)
팔로우
최환규
퇴직심리학자 최환규는 직장에 근무하는 동안 일이나 삶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고, 퇴직 후에는 의미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닥짱
40대 초반에 이른 은퇴를 하고 부산의 조용한 동네에서 헤드헌터, 써치펌 회사 대표, 작가라는 3개의 일을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강
서강(書江) 글이 흐르는 강처럼, 짧은 문장에서 깊은 마음을 건져올립니다. 마음 한 켠을 적시는 문장, 그 한 줄을 오늘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구나
제 생각과 경험을 여러분에게 나눌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작가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곽준원
흐르는 시간 속, 제가 걸어온 과거의 길 위에서 조용히 에세이를 씁니다. 묵혀둔 기억들을 오늘의 시선으로 살며시 음미합니다. 마음에 잔잔한 여운과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그의 스킨 인 더 게임
건강, 질병, 노화와 성공적 노년에 대해 고민하는 내과의사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