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다운 그녀 Nov 06. 2015

나는 괜찮다고 말했다




너에게 아픔을 건네고 싶지 않아 나는 늘 말했다.


"괜찮아, 괜찮아."

", 괜찮아."





그랬다.

어느덧 나는

'꽤 괜찮은 사람'이 되어버렸다.







너는 떠났고 나는 남았다.


...하지만 괜찮아.

다 괜찮은 일이야.







작가의 이전글 먼지투성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