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일기] 이멤버 리멤버!

소중한 인연들에 감사합니다.^^

by 이수댁

하나. 처음 사회공헌 업무를 시작할 때 함께 일했던 선배와 오랜만에 만났다. 여전히 밝고, 씩씩한 모습이 보기 좋았다. 예전에 함께했던 팀원들 모아모아 함께했는데, 다들 웃으며 즐거운 시간 보냈다. 이직 후 이렇게 모임을 갖는게 쉽지 않은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이라는 건 그만큼 회사생활을 잘하셨다는 반증 아닐까? 배울 점이 참 많았던 선배를 만나 일과 회사생활 자세를 배운 건 지금 생각해도 큰 행운이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

다같이 모였으니 인증샷~~
주인공 몰아주기! (허락받고 올려요 ㅋㅋ)

둘. 모임 중 오랜만에 보고싶었던 또 다른 선배와 영상통화의 시간을 가졌다. 지금은 쌍둥이 엄마로 대전에서 육아를 하고 계신데, 얼굴을 보니 정말 반가웠다. :) 이렇게 또 연락이 닿으니, 육아가 엄청나게 힘드시겠지만 늘 긍정적인 태도 잃지 않으시니 다행이고 감사하다.


셋. “어려운 일이 있었으니 좋은 일도 있는거다.”라며 좋은 소식에 발 빠르게 연락주신 팀장님 감사합니다. 그 말씀 맞는 것 같아요! 어려운 일이 있었으니 좋은 일의 가치와 소중함을 더 깊이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넷.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글로 정리해서 오래도록 기억하는 일, 또 다른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하는 일이 저에겐 의미있고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다섯. 대전에서 택배 보내주신 엄마께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사과와 한라봉, 집밥 챙겨먹으라고 보내주신 김치와 밑반찬들 잘 먹을게요~!!^^

keyword
작가의 이전글[감사일기&첼로일기] 감사로 주변을 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