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수댁 Feb 11. 2017

삼시세끼로 돌아보는 하루

잘 먹었습니다!!

하루종일 잘 먹은 오늘 하루에

감사합니다. :)


음식으로 하루를 돌아볼까해요!

아침에는 샐러드를 먹었어요.

크림치즈 브레드 샐러드!

바게트 빵과 크림치즈가 탐나서 골랐어요.


맛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 같진 않아요.

그래도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으니깐요!^^


샐러드를 먹으니 배불러요. 진짜예요! ㅋㅋ

빵하고 크림치즈는 챙겨와서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었어요.


맛있게 아침 clear!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파스타를 골랐어요.

쌀국수나 파스타처럼 면요리가 먹고싶었어요.


싸고 맛있는 카페형 레스토랑을 가려다

길을 잘못들어 새로 생긴 파스타 집에 왔어요.

예상치 못하게 비싼 음식을 먹게 되었네요!


크림 파스타!!

면이 꼬들꼬들하고 맛나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을 사주신 선배님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손님이 없지만,

앞으로 번창하길 바래요. :)

저녁이 진짜 대박이었어요!

곱창세계로의 초대...

친한 동료들 삼삼오오 모여

신촌황소곱창집에 갔어요.

대전 인동에서 시작한 집이라고 하네요!

고향이 대전이라 더더욱 친근감이 느껴져요~


황소곱창! 정말 맛있어요~

그런데 기름이 많아서 조금 느끼해요.

그럴 땐 고추장 밥을 슥슥 비벼

김가루를 뿌려먹으면 괜찮아져요.

3인분+밥2개+2인분+서비스 곱창+밥2개

네 명이서 이렇게 잘 먹었네요!!


맛있는 황소곱창 사주신 선배님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아주 행복한 불금이 되었어요!

새벽 1시 37분까지 카페에서 수다도 떨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그 중 기억하고 싶은 말은

'스스로 찾아 학습하고, 개선하는 기회를 만들어라!'


종종 이렇게 친한 동료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시간을 가지고 싶어요. :)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기다릴게요, 예쁘게 피어나기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