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수댁 Jan 06. 2017

색다른 경험으로 한발짝!

포스코 1% 나눔재단 글로벌 임직원봉사단 첫째날

색다른 출근길.

사무실에서 오전 근무를 하고 공항으로 이동하기로 해서 캐리어를 끌고 출근했어요. 짐이 무거워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려다가 그만 반대 방향으로 가서 지하철을 타고 말았어요...ㅠㅠㅋㅋ 다행히 여유있게 출발했기 때문에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제대로 탑승했답니다.

오전 근무를 마치고 도심공항으로 이동! 회사 근처에 도심공항이 있는데 인천공항으로 가는 버스가 자주 있어서 편리해요.

인천 공항으로 출발~!^^

포항, 광양에서 오신 직원 분들이 모두 공항에 도착했어요. 현장에서의 행동수칙에 대해 다시 한번 상기하며 선서를 하고, 기념사진도 찰칵!

우리 2조! 제가 막내이자 조장이예요. :)

대한항공 18시 10분 비행기를 타고 호치민으로 출발!

기내식을 먹고, 영화 '싱글맘'을 보고, 눈을 붙이고 일어나니 거의 도착했네요! 비행시간은 5시간 정도 되었어요.

인산인해를 이룬 탄손누크국제공항. 밤 10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에 누군가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전체샷을 찍고 싶었는데 막 입국한 시점이어서 현지 상황을 살피느라 못 찍어서 아쉬울 뿐입니다.ㅠㅠ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인증샷!!

공항에서 조별로 버스를 타고 두시간여 달렸을까요? 자다보니 숙소네요. 현지시간으로 새벽 한시. 한국시간으로는 새벽 세시네요. 피곤했지만 중간중간 잘 잤으니 이렇게 일기도 쓰고 잘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도마뱀이 나타난다는 소문이 무성한 숙소 안. 혼자예요. 조금 낯설지만 금방 적응할 수 있을거예요~ 내일 저 커튼을 젖히면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요?^^ 기대하며 잠자리에 듭니다. 모두들 굿밤!

매거진의 이전글 쿠부치 사막에 심고온 나무, 사람, 그리고 생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