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택시

살만한 세상

발이 이유 없이 부어 걸을 수가 없었다

지하철을 타러 가다 도저 힘이 들어

택시를 탔다


방향은 반대인데 제가 발이 아파 못 걸어서

좀 돌아서라도 가주세요...


아이고 어디가 아파요?


모르겠습니다. 아침부터 불편했는데

지금은 걸을 수가 없네요.


갑자기 운전석 옆 박스함을 뒤적이시더니

타이레놀이라도 좀 먹어요


내가 움직이는 병원이라서 약을 항상 넣고 다니는데

이거라도 먹으면 통증이 좀 덜할 거예요.


아~아직 세상은 살만한 곳이구나.


시간이 늦어 약국도 문 닫은 시간


물도 없이 꿀꺽 삼킨 그 약에

이미 나는 절반은 나았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내리는 택시에서 한 말씀하신다.


아프지 마소~


코 끝이 찡하다.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