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

엄마. 아빠. 애인.아내.남편.자식. 반려견.반려묘.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 일까요?


엄마?

여자?

아내?

애인?


내가 남자라서 그렇지만 정말 내가 모든걸 다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람이 전부 여자였을까요?


아들 하나 태어나 내 모든걸 다주고 싶은 사람이

이녀석인데...


유일하게 사는동안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도 내 모든 걸 다 주고 싶은 남자.


ㅎ 제 아들입니다.


그리고 결혼한 이후로 나에겐 오직 여자는 한사람.


내 아내 뿐입니다~



이세상 태어나 가장 사랑받고 싶었던 사람. 엄마

이세상 살아가면서 가장 사랑받고 싶었던 사람. 아내

이세상 살아가면서 가장 인정받고 싶었던 사람. 아들


이제 모든 걸 다 내려놓습니다


내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 감사함니다. 사랑합니다.


이상. 끝.


작가의 이전글 D.P 주말에 D.P를 보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