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재미니 Feb 11. 2016

행복.. 별것 있나요?

기장 맛집 장보고에서 만나는 행복!!!


행복이란거... 별건가?

일상 생활에서 느끼는 만족감과 기쁨... 그리고 즐거움과 재미 , 웃음... 보람 등등

그런것들을 느낄수 있다면 그것이 행복이겠지!!


민족 고유의 명절 설 연휴..

누구라도 그러하듯이 진한 기름향내 가득한 튀김들을 접하다 보면..  

속이 부대끼는 건 어쩔수 없다.


소화불량에.. 더부룩 함..

설 연휴를 지나고 나면 기본적 3KG 몸무게가 늘어나는 건 어쩔수 없는 일이다.


설 연휴 마지막날..

아는 지인의 소개로 찾게된 부산시 기장군에 위치한 맛집 .. "장보고"











찜 전문이라 해서 .. 깔끔한고 매콤한 찜으로 게운한 맛을 원하는 가족들을 위해 찾게되었다.

비교적 도심에서 떨어진 한적함이 있어 마음에 들었고..

그닥 많지 않은 조용한 실내가..  가족들끼리 외식을 즐기기엔 안성맞춤인 곳!!

그곳에서 게운한 포만감에서 느껴보는 행복이란.. ^^


우리 가족은 아주 매콤하고 단백한 맛이 일품인..   매운 갈비찜을 주문한다.









행복이라는 거.. 참 별거 아니다.

기름끼 가득한 튀김으로 속이 부대낄땐.. 참 거시기 하더니..

매콤한 갈비찜 한입에 이렇게 변할줄은.. ㅎㅎ

 가득 차려나온 한상 .. 밑 반찬들에 입이 쩌억 벌어지고  간결하고 깨끗한 모습에

주인장의 배려심을 느끼게 된다.








맛나게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가족들의 얼굴에 한가득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  이란거..!!

멀리서 찾는게 아닌 마음속에서 비롯됨을 새삼 느끼는 순간이다. *^^*










매거진의 이전글 도심속 우리의 전통이 숨쉬는 공간.. 인사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