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상수동해마
수영하고 글쓰고 대충 행복한 상수동의 해마
팔로우
양그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하는 것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말을 하다마는 것이고, 두 번째는
팔로우
신우
에이로맨틱 에이섹슈얼 에이젠더
팔로우
윤달
책과 밤산책을 좋아합니다. 무역통상에 대한 관심이 해외영업으로 이어져 어느덧 전기차배터리 회사에서 직장인 8년차입니다. 현재는 신재생에너지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달빛소년
30대 피터팬의 세상읽기! 균형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미생
직장에 대한 의욕을 버리고 촌스럽게 삶의 의미를 찾는 직장인, 경제적 한계를 극복해가는 월급쟁이, 좋아하는 거 해보겠다고 이제서야 책과 펜을 붙잡은 30대입니다.
팔로우
김둥둥
글쓰기, 재테크, 운동, 자기계발, 사람에 관심 많은 현직 사회복지사의 둥글 둥글 인생 이야기
팔로우
라푼젤
20대에는 내내 뜨겁고 치열했어요. 30대에는 조금은 여유롭게, 다른 방향으로 한번 걸어볼래요. 화려하고 멋진 글 말고, 따뜻하고 편한 글, 쉽고 편하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땅꾸신발
30대 의사입니다. 우울증과 일상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김희성
직장 생활은 마감했지만 매일 원고 마감중인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살다 프리랜서도 다 해보고>, <질풍노도의 30대입니다만> 저자.
팔로우
Winter Yoon
에세이스트
팔로우
거짓말의 거짓말
기자 남자 30대. lieoflie@nate.com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희교
이화진. 리디아라는 예명과 희교라는 필명으로 활동. 난데없이 그리기 시작해 독학으로 4년째 그리며 그리고 쓰는 사람으로 파주에서 살고 그리고 쓰는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팔로우
진영민
고민사진관창업.고민마케팅.포토그래퍼.카피라이터.디자이너.마케팅기획.독서.
팔로우
정기옥
정기옥작가입니다. 일상 에세이와 시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작은물방울
글방울, 말방울, 작은 물방울. 타운하우스에서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조울증이지만, 잘 살아나가는 당당한 1인입니다. 글이나 말을 통해 당신의 마음에 작은 울림을 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이새벽
20150315-20181128, 작은 동네카페를 운영하였습니다. 4년간의 카페운영기록은 시의성이 떨어져 최근에는 일상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임유담
아프리카 케냐에서 화장품 & 건강기능식품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