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배 Mar 27. 2019

떠나는 이유

...

떠나는 이유를 말해서야 뭐하겠어요

나는 그렇게 생각했지요

당신은 너무나 아팠겠지만

그게 나니깐 이해해 주리라 생각했어요

나의 이기심이었겠죠

당신은 그만큼 상처 받고

갈 곳을 잃었으니

헤아려주지 못 한 내가 미안해요

그저 당신을 기만하려 한 것이 아니라

그건 나의 방식이었어요

당신을 사랑했던 내 자신이었죠

작가의 이전글 글을 쓴다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