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배 Apr 04. 2019

어느 오후의 햇살



떠나는 이유를 말해서야 뭐하겠어요

나는 그렇게 생각했지요



당신은 너무나 아팠겠지만


그게 나니깐 이해해 주리라 생각했어요



나의 이기심이었겠죠



당신은 그만큼 상처 받고


갈 곳을 잃었으니

헤아려주지 못 한 내가 미안해요



그저 당신을 기만하려 한 것이 아니라


그건 나의 방식이었어요



당신을 사랑했던 내 자신이었죠

작가의 이전글 남겨진 오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