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인생은 나를 찾는 여행

축구 콘텐츠나 보려고 봤던 유튜브에서 너무 재밌는 사업과 인생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40분이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솔직한 이야기.

꾸밈없는 이야기.


나는 무엇을 진짜 좋아하는가.

그동안 사회에서 시키는 대로만 살았구나.

이걸 깨달은 게 몇 살 때였더라? 30대 후반이었던가.


저도 이 친구처럼 초중고등학교를 다시금 찾아다니곤 합니다.

비록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문전박대당하곤 하지만.


초중고 때는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걸 하며 살지 않았을까.

돈에 욕구가 없었을 때니까.


나를 더 알아가고 싶다.

내가 진짜 행복할 때는 언제인가?

완전한 자유를 느끼고 싶다.


https://www.youtube.com/watch?v=kFjcPb4dZI4

매거진의 이전글 태어난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