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8
명
닫기
팔로잉
108
명
여행 매거진 브릭스
브릭스 매거진은 여행, 공연, 도서, 예술 콘텐츠 전문 미디어입니다. 브런치에서는 주로 여행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여행 작가가 되고 싶은 모두에게 열려 있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팔로우
콩딘
온 취미를 누비며 영원히 뉴비가 돼
팔로우
여봉수
Since 2009. 교육의 가치를 함께 생각하는 UKPLUS 영국교육진흥원 원장 여봉수입니다. (주한영국문화원 전문가레벨 Specialist 1위/2017-2019)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로우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를 비롯한 심신의 건강을 연구합니다. 이로 인해 나타나는 몸의 변화에 주목합니다. 로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타임리치
타임리치가 되어가는 과정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Bong
창의적이고, 아름답고, 감성적이고, Fun 한 것들
팔로우
악아
『저도 남의 집 귀한 딸인데요』저자. 팔자에도 없는 '며느리' 캐릭터를 득템한 뒤 고군분투 중인 범띠며느리. 인스타 @dear_0086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내일도무사히
기자로 일했습니다. 디지털 구독플랫폼을 운영했습니다. 일과 취미의 경계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40대 중반에 아빠가 됐습니다. 그리고
팔로우
최한우
삼성물산,SK커뮤니케이션,Daum을 거쳐 일본에서 리얼커머스를 창업하여 한국패션브랜드를 일본고객에게 이커머스를 통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봉근
배낭을 메고 낯선 곳에 서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한 권의 여행서를 쓰기에 충분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성준
철학을 가르치고, 예술을 씁니다. <내가 사는 세상 내가 하는 인문학>, <와인 예술 철학>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아이작 유
나의 문제가 곧 나의 브랜드라 믿으며 이 시대에 필요한 생각과 마인드셋을 전한다. 생각에 대한 글을 써왔고, 과학 에세이 <과학자의 사고법>을 썼다. 삼성에서 그룹장으로 일한다.
팔로우
이종인
소설가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상처입은치유자
각자의 삶에 위로가 되고 실천이 되며, 비즈니스에는 변화와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거기에 제 글이 미약한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합니다. 그것이 제가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팔로우
피트니스 큐레이터
운동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피트니스 큐레이터의 사명으로 알고 열심히 가르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빨래판코치
사랑, 시, 예술, 철학, 심리학, 과학 그리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존과 지니
가벼운 자전거 여행을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자전거 여행을 하며 여행의 기억을 잊어버리지 않게 여행기를 씁니다. 트래킹, 스노우보드, 스쿠버다이빙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