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는별연두 Dec 03. 2021

엄마피자는 피자맛이 않나

고구마누룽지피자

이번주도 건강한 레시피 도전!!!

메뉴는 ‘피자’~~


야채는 달리가 올리고


1. 일단 간을 한 밥을 네모낳게 펴서 누룽지전을 만든다.

2. 유기농토마토케찹베이스 토마토소스를 만든다.

3. 소스바르고, 야채(브로콜리, 파프리카, 양송이) 올린다.

4. 삶은 고구마를 으깨서 만든 무스를 얹는다.

5. 소스를 또 바른다.

6. 피자치즈(요건 건강하지 않은 것 같지만…) 올린다.


완성!!!


그리고 오븐에 넣고 치즈가 녹을때까지 돌린다.


예쁜 그릇에 담아 달리에게 준다.


“먹어봐 먹어봐”


기대하는 눈빛 !!!!

냠냠 먹더니…


이건 피자맛이 아니야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랑 달리랑 반반 나누어 먹었던…


나의 후기는?

알던 맛은 아니지만, 너무 괜찮은데?!


ps. 이번주도 역시 문성희쌤 레시피 활용 :)






매거진의 이전글 평화가 깃든 떡볶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